독해/관찰/추론 [819022] · MS 2018

2019-04-03 17:21:36
조회수 839

♡♡<<<KISS EBS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2180369



                             (내 사랑 키쓸개 후기 한번쯤 쓰려햇는댕 마침 이벤트라뇨!!ㅜㅜㅜ)

                                                                 


먼저 저에 대해 이야기하고 난 후 첫만남 후기를 이어서 써보겟습니다!


1. 저는 아주 어릴때부터 영어를 햇엇기 때문에 고1,고2때까지 항상 걱정없엇고, 그 때문에공부를 안하고 모의고사를 봣고, 늘 만점가까운 1등급을 받앗엇습니다. 

 

그러던 중 고3 첫 모의고사인 3월 학평에서 2등급이라는 등급을 받고 정말 세상이 무너지는 듯 햇습니다. 그날 이후 다시 영어공부를 급하게 하기 시작해서 수능특강을 내신대비와 동시에 수능대비로 공부햇고 마찬가지로  수능완성도 그렇게 공부햇엇습니다. 

 

하지만 원래 영어공부를 안하던 터라 제대로된 방법을  찾지 못하고 계속 애매하게 1,2등급을 진동하며 1년동안 피를 말렷습니다.. 결국 수능당일 자신잇던 국어를 역대급으로 망치고 안그래도 불안하던 영어까지 와르르 무너졋습니다..ㅎㅎ 

 

그렇게 재수를 하게된후 저는 떠돌이처럼 이 커뮤니티 저 커뮤니티를 떠돌며 여러 추천을 받고 고민을 한 끝에 어느 한 선생님의 인강을 듣게되엇습니다. 하지만 저는 원래 독학을 좋아하는 사람이엇기에 수학 외에는 인강 듣는걸 꺼려해, 영어EBS연계교재는 반드시 독학할 생각을 햇엇습니다.

 

그 후 연계교재가 나오고 '하.. 이제 연계교재해야하는데 어떤 독학서를 사지....'하며 아까운 시간을 날리고 잇엇습니다. 그 때 제 눈앞에는 "KISS EBS"의 광고가 보엿고, 많은 수험생들의 사랑을 받앗고, 후기도 너무나도 많고, 호평이 일색한것을 보고, 매주 책으로 매주 배송된다는 말을 보고 한치의 고민도 없이, 그동안 찜해둿던 다른 독학서들은 다 삭제하고 바로 KISS EBS를 구매햇습니다. 처음에는 가격이 싸니까, '에이 종이질도 별로고 얇겟지..'라고 생각햇엇습니다. 그리고 첫 배송을 받고 단단히 착각햇다는걸 깨달앗습니다..


2. 엄청나더군요, 아니 잠깐 펼쳐봣는디도 처음에 의심한게 창피할 정도로 알차고 좋은 교재들이엇습니다.. '아.. 이래서 션티션티하는구나....' 생각하고 진짜 실물깡패라는것도 ㅇㅈ햇습니다.. 원래 배송받은 당일부터 할 계획은 1도 없엇고 담주부터 해야징~햇엇는데 그냥 바로 당일날 시작해버렷습니닿ㅎㅎㅎ 

그만큼 너무 만족스러웟고 좋앗다는겁니다!!


요약 : 기대이상. 매우매우 알참. 완-벽


3. 먼DAY01은 션티께서 직접 엄선하신 별표지문 변형문제와 지문분석인데 개인적으로 이 DAY01이 너무 좋습니다. 션티가 맨앞쪽에 써놓으시길, 가장 평가원스럽게 변형되고, 지문난이도가 잇어 출제 가능성이 높은 지문들이라고 하셧는데 정말 DAY01에 수록된 지문들은 하나같이 좋은 소재의 지문들이고 그래서 너무 주옥같습니다. 변형된 문제들도 감히 션가원이라고 불릴만큼 좋습니다. (다들 인정해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사실 영어에서 평가원스타일의 문제? 라는것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하고 살앗고 도대체 어떤게 평가원이 좋아하는 지문인지, 그런 개념조차 없이 공부해왓습니다. 그런데 션티께서 직접 그 중요도를 판단하시어 그 지문들을 중요지문에 선별해놓으신 이유를 보고 그 이유들을 곱씹어 생각하고 지문을 다시보니 어떤지문이 평가원적인 스타일인지 어느정도 알 수 잇게 되엇습니다. (저에게는 그정도도 너무나도 도움되는 부분이엇습니다!)


 그리고 DAY02부터 DAY05까지는 매일 일정량씩 나누어진 수특 지문들이 해석과 함께 Summary, Shean.T's, 그리고 중요문장, 변형포인트, 주요단어들이 수록되어잇는데 저는 다 좋앗습니다. 정말 하나같이 너무 도움되는 내용들에, 지문내용이나 변형포인트가 기억에도 정말 잘 남아서 아주아주 만족스러웟고, 사실 시간내서 단어외우기 귀찮기도 햇고 따로 단어장 펴 볼 시간도 없엇는데, 지문 바로옆에 기본적으로 외워야할 단어들이 써잇어서 자주 들여다 볼 수 잇게 되엇고, 그런 부분에서 정말 큰 도움을 받앗습니다..ㅠㅠ

 

 마지막으로 DAY06-07인데, 여기는 별표지문 손해석을 해볼 수 잇는 부분과, 각 지문옆의 단어들로 이루어진 self단어시험지가 들어잇어서 단어나 지문에 대한 암기내용을 테스트하기에 아주 좋앗고 직접 쓰면서 공부하니 효율 최고엿습니다..ㅎㅎ 별표지문이라도 그냥 눈으로만 보고 해석하고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잇는데, 막상 뒤에 시험지가 잇으니 어느정도 내용을 암기하고 주요문장은 정말 여러번 반복해서 보게되는 효과도 잇엇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약간 자만하는 제 성격으로 인해 대충보고 넘어가는 버릇이 확연히 줄엇고, 진짜 백지복습이란게 이런거구나 하는 생각도 들엇습니다. 영어에서 백지복습, 손해석연습을 하게 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햇엇기 때문에 처음에는 적응이 어려웟으나 3주차를 하고 잇는 지금, 이번 DAY06가 너무 기대됩니다. '과연 내가 제대로 공부를 햇을까' 하면서 말이죠ㅎㅎ 그리고 이번 WEEK3부터는 평가원 문제들도 들어잇는데 너무 혜자아닌가여 ㅠㅠㅠㅠㅠ 너무 행복합니다ㅠㅠ 얼마전까지 저는 평가원 기출문제집을 살생각에 걱정이 많앗고 책 고르는데도 꽤 고민햇엇는데 다 치워버렷습니다. 진짜 션티 지문 분석은 최고거든요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아...아앗... 사랑해버렷....!)


요약 : 구성도 매우 알차지만 내 단점을 직접적으로 보완해주는 부분들이 매우 만족스러웟음. 가격대비 십상타치.


--------------------------------------------------------------------------------------------------------------------------------------------------------------------------


여기까지 저의 인생사와 전체적인 후기엿습니다.. 

아직 3주차지만 앞으로 10주차 넘게 남은 모든 키쓸개들 정말 너무 기대되고 빨리 수특 영어 끝내고 수특 영독도 보고싶습니다!! 션티!! 정말 좋은 자료 싸게 구매할 수 잇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아참 저 키쓸개 덕에 직독직해가 기가막히게 늘엇어요!!! 

2020 3월학평에서도 증명햇다능ㅎㅎㅎ

암튼 열심히하고 수능 뿌시고 조교 지원하러 가볼게요 ㅎㅎㅎㅎ

해달찡도 조아요♡

KISS EBS 최고댱ㅎㅎㅎㅎ☆


감사합니닿 (가독성 ㅎㅌㅊ는 ㅈㅅ.....)







0 XDK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덕 코인을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