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똥테됐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965065
요즘 공부할 때 온전히 마음이 공부에 가 있지가 않아서 다 끝내고 집 와도 한것 같지 않아서 너무 우울하네요.....ㅠㅠ 일요일엔 아파서 하루종일 배 부여잡고 아파했음... 엄마도 얼굴보더니 왤캐 헬쑥해졌냐하구....어쩌죠... 벌써 시련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세상은 원래 모순되고 부조리함 3 2
하지만 인간은 강한 존재이기에 이 수많은 모순과 부조리에도 불구하고 무너지지 않고...
-
난정체를알수없음 5 0
나더내가누군지몰라
-
고2 뉴런/개발점/스블 3 0
6평 3틀(1개 omr실수 나머지 70분만에 다 풀고 29 30 틀림)인데 수1은...
-
젠더갈등=문재인=중국=현정권 2 1
-
그 사람에겐 기쁨이 될 수도 있잖아요
-
160이 마지노선인데
-
외로울 땐 1 0
그냥 자는게 최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면 절로 기분이 좋아지거덩요
-
아씨발 4 1
모기 들어옴
-
오르비북스 신간 도서 '해시태그로 보는 영문법' 교재를 받아서 공부해봤습니다....
-
애초에 젠더갈등 유도하는것들 다 중국발 분탕이 많긴해 7 1
중국이 얼마나 사이버 여론전을하는데 애초에 누가 이익을 보는가를 생각하는습관을가지셈
-
단순히 남녀만 봐도 남자라 그랬다 여자라 그랬다 이게 아니라 그 사람이 잘못한건디...
-
난 여자가 좋음 6 0
예쁘고 마음씨 좋은 여자가 너무 많음.. 그들은 내가 싫겠지..
-
난 여자가 너무너무좋아 2 0
히히
-
씻고 자야지.... 4 0
오늘하루도 정말.... 재미없었어
-
난 여자가 싫음 4 2
과대 해석이 습관인 년들이 너무 많음 그냥 ㅈ같음 살면서 수십번 당한 듯
-
줓밥이긴 하더라 내가 시발
-
오늘은일찍자야겟다 14 0
잘자
-
지금도 개멋있다 생각함
-
대전 goat는 4 0
성심당인가요 카이스트인가요
-
곧 양자암호 나오면 그뭐냐 검열도 불가능해지긴할걸 7 1
마지막 발악이긴해
-
어차피 페미 아닌 여자없음 4 5
한남티 안나는 남자도 없고.. 그냥 한남 한녀 예쁜 사랑하면되는것임 ㅇㅇ
-
시대 강사 개별 컨텐츠는 안 필요하고, 시대 공통 컨텐츠만 구매하고 싶은데 개별...
-
카톡 오픈챗 사진 보낼때마다 0 0
검열당하는거 ㄹㅇ 중국 다된거같음..
-
진실과 진리의 차이는 무엇인가 9 1
ㅈㄱㄴ
-
아 4 1
같이 고대가고싶다 포에버 듣는데 고뽕이 마구마구ㅛㅂㅕㅂㅅㅂ 눈물을머금고고잠을쳐다봣어...
-
프리렌도 아청법 걸리나 4 0
ㄹㅇ이가
-
아청법 그 드립 생각나네 4 3
어린이 보고 서면 아청법 안 서면 민식이법
-
알페스가 ㄹㅇ 척결대상이지 4 1
이것부터 막아야 됨 얘가 훨씬 사회적으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얘는...
-
으 콧물 너무 나와서 미치겠다 15 3
기숙사 학습실 친구들아 미안하다…신경쓰이겠다
-
성인물을 2D애니로 대체 누가 봄 현실이 아니잖아
-
무물보 8 2
고능아 등장!
-
내일 등원이라니… 17 1
서프봐서 쉬지도 못하고 학원을 가야한다니…
-
어쨌든 언매런을 했지만 3 1
화작이 가져다주는 공부시간적인 이점은 말이 안됨
-
리젠이 죽엇군 1 0
확실히 내일이 월요일이면 일찍 수면해야지
-
여붕이들도할거다함ㅇㅇ 8 2
실존인물로도 어흐어흐하고 심지어 미자인데도 그러고 투디 미자갖고도 만든 어흐어흐한거많던데
-
분명 중고등 때는 세상이 아름답다고 생각했는데 24 3
왜 이렇게 혼탁하고 비논리적이고 비윤리적인 것 같지? 이게 사실 세계인가? 역시...
-
알페스 나페스나 쳐 막아라 시발 10 4
남돌, 남자연예인 대상으로 성희롱 성적묘사 심지어 미성년자로도 함 돌팬 8~9할이...
-
난이도가 무지막지하게 올라가는 느낌
-
6모 80점(15,21,22,28,30틀)입니다. 공통은 뉴런 2회독하고 시냅스...
-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마음가짐 5 6
"내가 네 생각에 100% 동의하는 건 아니지만, 네가 그 생각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
소두 2병마심 4 1
꾸우에ㅔ에에에에에엑
-
진짜 26어게인이면 2 0
나야 좋지만 그것이 올바른거같지는않은데....
-
사실저는평범한이과생임 2 0
기하함
-
지금은 무슨 메타몽? 8 0
동묘에서 놀다왔는데 왜 다들 화가 나있지
-
국어는 어려울건데 6 1
작수처럼 대학을 못갈 이유는 평가원이 수학 표점을 살릴것이기에
-
도와주세요ㅠ 0 0
수학 실모 뭐 풀까오 강k 서바 이해원이 많이 언급되던데 어떤 거 제일...
-
이 씨발것들 0 1
권력만 잡았다 하면 국민들을 개 좃으로 알지
-
수학 1컷은 88 1 0
만표는 136
-
소수자와 예술에 대해 1 3 1
사회적 소수자가 직면하는 구조적 배제와 억압은 역설적으로 예술적 발화의 강력한...
-
연막ㅈㄴ많음 8 0
나사실일반고임
조심해여
안조심할수가 없는듯 흑흑

하루쯤은 쉬고 하세요 장기전이자나요!토요일마다 쉬는뎁..
저도..
힘들죠ㅠㅠ
저도 자꾸 오전 오후에 오르비 봐서 걱정이에여
아 그만보고 공부만 해야하는데..
아앗...재종오셔유
집이 너무 멀어요
제 친구 강대 다니는데 5시 반에 일어난다고 하더라고용..
솔직히 자신이 없음요 ㅠㅠㅠ
가격도 비싸구
밥을 드새오 밥을...ㅜㅜ
오늘도 잘 먹었는데 입맛이 영없어여..
아ㅠㅠ
저도 요새 기력이 없는데ㅠㅠ
한약각인듯..
잇몸에 상처도나서
맛있는것도 제대로 못먹고있어용ㅠㅠ
먹는거진짜중요해요ㅠ
오천님 힘내요ㅠㅠ
3월이 그래도 공부하기 제일좋은달 아닌가싶어요!!
제일좋은달인데..저는왜이럴가유..
제일 놀기좋은달이기도하고
춘곤증이 있는달이기도하고
대학생활 하지못해 심숭샘숭하기도 하니깐 그렇지않을까요ㅠㅠ
전 홍삼먹는중 ㅡㅜ
저도한약을...
요새 갑자기 체력 떨어지지 않나여ㅠㅠ
맞아요심각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