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 [827240] · MS 2018

2019-02-26 18:56:35
조회수 490

이명학 커리 및 영어 공부법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680673

 다른 과목들은 그래도 어느정도 공부를 어떻게 해야겠다라는 감이 오는데, 영어는 도통 안오네요.. 


지금은 신택스로 인강듣고 숙제하고 있는데, 너무 어렵고 앞에서 선생님께서 알려주신게 잘 적응이 안되는거 같아요 지금 전치사 부분으로 넘어가는데 문장의 구조는 대략 보여야 한다고 하시는데 그게 생각보다 잘 안되네요,,

Q1. 신택스 인강 통째로 다 듣고서 체화하려면 인강 한번 더 들으면서 회독하면 되나요?


Q2. 이명학 후속 강좌(리덴로직등)는 신택스 완전히 다 체화하고서 들어야 하나요 아니면 신택스 회독하면서 병행하면 괜찮은가요?


Q3. 저희 누님(천재)은 하루에 한문제씩이라도 마더텅 기출 풀고서 모르는 문장 공책에 적고 분석하라는데, 사실 신택스에 공감어법 하는거도 벅차서요,,, 기출은 어느시점에 시작해야하나요? 사실 마더텅에서 난이도 하 부분은 이미 골라서 다 풀었고, 중은 아직 몇개 못푼 상태에요.


Q4. 주변 친구들 보면 죄ㅣㅣㅣㅣㅣ다 하나같이 수능특강풀고 있는데, 어차피 연계용이니까 당장은 안풀고 어느정도 영어 감이 오면 체화 적용하는 식으로 하려고 하는데, 

수능특강은 어느시점부터 풀어야 괜찮은가요?  기출에 인강에 수특까지 한번에 병행하기엔 무리가 있어 보여서 시기 조정이 너무 어려워요,,, 아직 영어 감이 덜 잡혀서 그런감도 있겠지만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기출, 영어, 수특의 시기와 병행을 어떻게 잡아야할지 모르겠어요오..


Q5. 강성태 영단어, 워마 수능2000 이 두개 거의다 2회독 했고, 계속 회독하면서 오늘부터 수능특강완성 영단어 ebs에서 나오는거 시작했는데, 인강 들으면서 워마 수능2000과 강성태 영단어에서 나오는 영단어가 꽤 많은거 같아서요,,, 경선식 말고는 어떤 영단어집이 괜찮은가요?


0 XDK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덕 코인을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