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332432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운정의 자랑
네 제 모교에서 카의 나왔습니다ㅎ
우리학교는 담백하게 망했는데 ㅠㅠ
ㅇㄷ
따봉좀
ㅆㅅㅌㅊ
따봉완료
원래 수학 잘하시다가
수능미끄러지신거죠...?
17 6평 92점 2등급
17 9평 92점 2등급
17 수능 92점 1등급
18 6평 80점 3등급
18 9평 92점 1등급
18 수능 82점 4등급
19 6평 92점 1등급
19 9평 100점 1등급
19 수능 92점 1등급
역시ㅜㅜ1~2진동
삼반수 극초반부터 실모를 푸실정도면크....
다음글 6모이후9월모평전도 기다립니다
수학 기출이 다 생각나셧다고한것은 재수때 기출을 얼마나많이 보셧던겅가여?? 그리고 03번을 제외하고는 21.29.30.27 킬러에서 준킬러1개면 저한텐 엄청잘하는성적이신데 그래도 6월전까지 샤인미모의나 이해원모의+ 드릴 강기원쌤과제 같은건 어렵다고 느껴지는데 그럴때마다 어려운건 어느정도 고민하고 해답지나. 해설을 들으셧는지 궁금합니다. 수학복습햇던방법 궁금합니다@!
어차피 실력은 어려운거 머리싸매고 고민할때 오릅니다. 초반기에는 시간이 여유있으니 풀어낼때까지 고민해보시는것도 좋아요!
강기원T 복습같은경우 수업때 필기한거 읽어보면서, 이해되지 않을때 그 부분만 복습영상을 수강했습니다
+해설지는 도저히 각이 안나올때 가끔 읽었고, 초반에는 답이 나올때까지 두고두고 고민했습니다. 해설강의는 들을 수 있다면 다 들었어요!

개추강대재수했을땐 성적이 지금보다는 많이 안나왔는데 재수하셧을때도 공부는 열심히하셨을거같은데 어떤점에서 점수가 잘안나온거같고. 또 삼수는 많이 잘 나온 결정적인이유같은거라도 있을까여??
강대다니면서 단과를 좀 무리하게 깔아서 자습할 시간이 안나와서 혼자 생각하는 시간이 부족해서 결과가 안좋았다고 생각합니다. + 삼수할때 실모를 풀때는 항상 18수능을 왜 망했는지 머리속으로 되새기며 풀었습니다. 이게 삼수 성공의 결정적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평일과 주먈 공부시간과 수면시간 궁금합니댜
독서실에서 공부할때 기준으로, 평일 공부시간은 최소 하루 6시간에서 주말 공부시간은 하루를 거의 다 썼던것 같습니다. 수면시간은 항상 6시간수준으로 일정했습니다.
제가 지금 강대 자연별관 다니는데 자습시간이 부족하다고 많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독재를 하고 싶은데 주변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참 고민이 많아요 최선을 다할 의지가 있어요 독재 괜찮을까요?
강대정도면 자습시간 여유있는편 아닌가요...?
독재하고싶으시면 본인이 누구 도움 안받고 혼자서 매일 오전 6시~6시 반에 기상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저 매일 스스로 오전6시에 이상합니다 그냥 재종 열심히 다니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초기때 반수 한다고 동기들한테 말 하셨나요?
네 저는 말했습니다
삼반수하실 때 대학 걸어놓고 하신게 수능장에서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늦었지만 문의 드려봅니다. 이번에 아주대를 붙고 재수를 할 계획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등록은 할 에정인데 저같은 경우엔 아예 학교 수강신청만 하고 1학기때부터 다니질 않을 예정입니다. 아주대가 재수강제도가 잘되어있다고 하시는데 재수강 제도가 타학교에 비해 어떻게 잘 되어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