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설의 합격하면 이륙하는 곳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094693

나도 26시켜 조! 좋아요 눌러 달라고!
이 합격증으로 수험생활은 끝났지만 오르비는 끊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요(옯창?)
계속 상주하고 질문이나 생활글도 올리지 않을까 싶어요 헿
생활패턴/멘탈관리
공부법
물1, 지2선택조언글
수능장 느낌(이건 거의 저장용)
등에 관한 글을
쓸수도있고 안쓸수도 있습니다 ㅠㅡㅠ
요청받은건 저정돈데 쓸 게 없을 것 같기도 하고 쓸 시간이 없을 굿 같기도 하고 하네용 시간 나면 한번 써볼게요 아마 2월중에?
그니까 팔로우하시면 아니 해주시면
![]()
0 XDK (+1,010)
-
1,000
-
10
-
생2가 진짜 재밌는건데 0 0
이걸 안해본 사람들은 진짜 안타깝네
-
외모와 지능은 비례하는가 4 0
자괴감이 드는구나.
-
부우우우우 1 0
우우유
-
생2 왜 여붕이들 많음 6 0
작수 남자 4000명 여자 3200명 정도인데
-
고 보십니까?
-
ㅇㅈ 5 1
-
배고픈데 12 1
먹을까
-
이해원 풀다가 설맞이 풀으니까 3 0
자존감이 올라감
-
한명만 9 1
인증해줘
-
내일 수능사진찍는거구라같네 5 0
흐아아앙
-
전설, 그 푸르른 눈동자에 2 1
날 태워줘 내 방황을 멈추어 줘 하루 빨리 날 데려가줘
-
공통국어나 문학 여기까진 그래도 과목 취지랑 안맞진 않아서 쓸모가 아주 없단 생각은...
-
진짜 관심없었으면 더치페이스 저 말 안나옴..
-
팀 잡탕 ㄹㅊㄱ 1 0
국정원 심찬우 피램 강기본 강기분 새기분 일클 kbs 앱스키마 바탕모 이감모 상상모...
-
퀀남 1 0
평균에도안돼서우럿서
-
중앙일보 망한 이유 1 0
아
-
[단독]삼전닉스, 호남에 '단군이래 최대' 수백조원 반도체 투자 3 0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광주, 전남 등에 수백조원 규모의 반도체 공장 투자를...
-
19-22-24 7 0
.
-
1학년 1학기 후 군데 0 0
지방 4년제 1학년 1학기 마친 후 군대가려 합니다. 복학하면 2학년 1학기로...
-
지2가 제일 테토스러움 6 1
걍 물2화2는 안씻는 더러운 느낌인데 지2는 결이 다름
-
모교에서 9모 접수 가능한가요?? 어케야하지....
-
Ai안경 근데 2 0
얼리어답터들은 이미 재작년 작년부터 써서 시험본사람 있을거같은데..
-
23화작은 진짜 전설임 10 2
어떻게 게딱지 2틀이 2등급ㅋㅋ 법지문도 나름 중상위급은 됐는데
-
왜 지금 배고프지 0 1
엄
-
주관적이긴 하겠지만 다들 기준이 뭐라고 생각함
-
고3 작문이나 국어생활 시험에 조건에 맞는 글쓰는 문제가 나오는데 시를 쓰라고 하는...
-
수학 자작 - 확률변수 + 등차수열 (5000덕) 6 0
발문이 길긴 한데 수특 발문 변형이라 어쩔 수 없으요 많이 어려움 근데......
-
무한 유급의 전설? 의대괴담 그런거 되는거아님?
-
서강대는 신촌 연대생들 한테 질투날거 같고 성대는 수원 유배 시러 한양대<-- 이름부터가 존나 멋짐
-
대충 4 0
공부해서 대충 수능 잘봐서 대충아닌 대학가고싶다
-
내가 너무 한심하군 3 0
으악
-
올해 역대급 물수능인 이유 14 1
19 불 22 불 24 불 26 불 27 : ???? 현역때 03수능 봤는데...
-
수학 질문 3 0
아에 쌩노베는 아니고 내신 수1,수2 2~3 왔다갓다했음 수학 거의 2년동안안해서...
-
투과목은할게못됨시발 13 1
난분명물투를 나름친다고생각했는데 ㅅ발 결국 사문화1으로 타협함시발
-
국어질문받아볼게요 2 0
ㅎㅇㅎㅇ
-
생윤 세지 2 0
과탐에서 넘어왔는데 국어 못하는데 생윤 하는게 맞을까 세지는 암기만하면...
-
돌아가고싶구만..
-
07 재수생이고 작년에 미적했고 올해 기하로 바꿨습니다 확통은 내신 때 1등급...
-
수학 공모어따낼까 0 0
너무 메이저한데만 내서 그런가 좋게만든것같아도 안사가는것같네
-
나도 이 임티 달아줘 26 0
-
공통 미적 시즌 1 2 네권 다 푸는게 좋을까요? 3 5 6모 88 84 92,...
-
사랑은 날 이토록 3 0
조급하게 만들어 넌 내가 끝내 닿고 싶은 내 삶의 마지막 순간
-
정말 누군지 모르겠는 분의 글입니다 10 4
???: 강간은 왜 불법일까 쌍방 동의한 화간은 합법이라는거에서 유추할때 한명의...
-
같이걷자 6 0
난다궁그매
-
아 시발... 0 1
...시발 자야겠지 폭세틴어딨더라
-
집가면 글밀어야지 2 0
귀찮구나
-
9평접수는 다들 하셨는지요 4 0
각설.
-
투투는 진짜 어케 하는거임 4 1
아니 물2 인강만 100강임 이거 다들으면 9평임
-
학잠 3 0
가고 싶은 학교 학점 사서 입어도 되요?
-
행복해져라 3 0
얍

갓상해씨
미쵸따
프로문법러 고마워용축하드려요!!!!!!!!꽃길만 걸으십쇼

고마워요 헤헤흑흑 지2 칼럼 빨리 써주세요옷...ㅠㅠ
하..좀이따 칼럼우선순위 투표하려구오 과탐이 먼저겠조 아마?
뭐든 ㅠㅠ 좀 절박해요 진짜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ㅈㅔ 머리를 밟고 올라가시죠

어찌 제가 감히..
영원히 오르비에 멘토로 남아 주세요
헐 종신오르비..
결국 붙었네 ㅊㅊ울의형 친구시켜서 알아낼테니까 오르비하는거 잘 숨기고 있으라구!
울의에도 친구 있네ㄷㄷㄷ

얼마 없는 가운데 겨우..
형 재수지? 99년생남자들은 피해다님 ㅋㄱㄲ물1 기대함
노력해볼게여
와! 동기!
오르비하는거 서로 숨기자구요 ㅎ

너 혹 옯?
탈퇴각
합격~ 꽝꽝꽝~ 추카~
고마워여ㅊㅊ
치대다..고마워요
GOAT

저두 올해 물1지2하는데 기대할게요기대하지마세요ㅠㅠ 물1지2가 좋은 조합이긴 하죠 ㅎㅎ
설의ㅁㅊ..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글은 잘보고있어요지2및 수험생활 수기 기대합니다 goat님 ㅠㅠ축하드려요

역시 지2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어서어서 써볼게요 감사합니다오르비 최상위 포식자

오리비 동기네요내년에 뵙겠습니다

기대할게요 헤헤
넘멋져요,,,와ㅠㅠㅠㅠㅠㅠㄹㅇgoat...
축하해주셔서 고마워요와
저도 물1지2 선택했는데 진도 3월전까지 얼마나 빼심? 과탐이 너무 더뎌서 걱정인데
둘다 처음시작하시는건가요? 쪽지 되시남
쪽지 가능한데 보내주실수 있나요
네 10시전에 보낼게요 지금 밖이라ㅠㅠ
넵 늦게 보내주셔도 됩니다 10시까지 학원에 있을 예정이라

설의 goat
메에에에?와 축하해요!!!!!!!!!!!

설대동기다아아 학교에서 마주칠지도 모르겠어욯ㅎㅎ이모티콘 2개 전 안되던데..GOAT
옯창 아닌거 인증... 당신이야말로 ㅆGOAT
옯창 맞는것같은디..아니라는건 칭찬이네여 핳
점점 늘어나는 follow!
크 오르비 최고 아웃풋

오르비학원은 아니지만..갓!!

축하해주시는 분들 모두 갓안녕하세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저 발견해도 혹너옯은 하지 말아주십시오!

잘부탁드려요 오르비 앱은 지우고 입학하죠 허헛이분 연의 인하의 설의 합이네요;; ㅆGOAT

승리의 정시러들 출첵박자ㅆgoat 가시면 제 중학교 동창 2명있을거임
카이스트 설의 설의? GGGOAT

성적표보고 눈호강하네요 설의 추카드려요감사합니다 저보다 잘본분들도 많은데요 뭘..

설의 진짜 축하드려요 ㅠㅠ 공부법 칼럼좀 부탁드립니다 ㅎㅎ힘내볼게요 감사합니다 헤헤

연의->설의에요?아니에요 그건 너무 섬뜩하지 않나요 ㅋㅋ큐ㅠ 연의가면 절하죠
헐 생활패턴 + 멘탈관리 어떻게 하셨는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 축하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일단 써보라고들 하셔서
와 보닌은 할 수 있는게 실의에 빠지는 것뿐인데 설의합격을 보니 살이 떨리네야.. 축하드림다ㅋㅋㅋㅋㅋ라임은 좋다만 그러지 마세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도 닉네임이시면서!
너무축하드려요~~~!!! 저도 지금 물2지1물1지2 중에 너무 고민중이라 빨리 글이 올라왔으면 좋겠네용

헉..이러면 글을 빨리 써야..ㅋㅋㅋ아니에요~~ 이미 붙으셔서 아쉬울것도 없으실텐데 생각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언제나오든 잘 기다리겠습니다
착하신 분이시네요..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축하드려요! 후배로 들어가겠읍니다 (생1지2)

뀨뀨대에서 전과를 시도하는 당신은 도대체..제가 봤던 데네브님인거요?

어떤 데네브를 보신거죠닉네임이 한글로 데네브였는디..
프사가 천체인 걸 보니 데네브란 게 많이들 알고 계실 법한 별이름인가 싶네요.. 아니신가봅니당
아 예전에 봤던것같긴한데 전 아니에요! 저는 별 이름 좋아하는 다른사람입니당

내년에 근처 성대의대에서 뵈요 ㅎㅎ성대의대 너무좋죠 파이팅!
설의가 훨씬 좋지만 전 2과목을 안하기 때문에~ ㅎㅎ 축하드립니다

연의 성의 울의 카의 좋은 대학 많죠.. 원하시는 곳 골라 가세요
골라가게 되면 글 올리겠습니당!
기대할게요!지2 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과목중 가장 만만한 과목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2과목인 만큼 만점 받기나 등급따기가 1과목에 비해 매우 어렵나요??
매우 어렵..다기보다는 실수 등이 크게 좌우한다고 생각해요 특히 이번 수능은요
나중에 다시 한 번 글 쓰도록 하겠지만 사실 지1이라는 강력한 과목이 있기에 확실한 점수를 바라신다면 그렇게 추천하진 않아요
그렇군요...답변 감사합니다!
지2는 정말 지1의 3~4배 정도의 양인가요?
개념양도 그렇고 1등급이나 만점받기까지 들이는 시간과 노력이 지1에 비해 훨씬 많나요..?
그 정돈 아니에요 개인적으론 2배쯤? 지1이랑 겹치는 부분도 꽤 있고요
시간이나 노력이 엄청나게 많이 드는 건 아닙니다만 확실히 만점을 보장할 수 있는 실력은 거의 불가능한 것 같아요 지1보다 꽤나 어려운 건 사실입니다만 성격이 좀 다른것 같아요
아하..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전국 30등 갓
이화의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울의 합격기 받아갑니당

다드릴게요저도 이번년도 물1 지2 하려는데 자세히 좀 써주세요ㅎㅎㅎ 존경합니다
지2 박선 풀커리 물1 배기범 풀커리 가려는데 괜찮은 선택인가요ㅎㅎ
박선 선생님은 잘 가르치신다고 들었는데 제가 들어보진 않아서 함부로 말씀은 못 드리겠네요ㅎㅎ 기범T는 가끔 좀 지나치다는 느낌이 있고 약간 유베이스이긴 한데 들을 수만 있다면 충분히 좋다고 봐요 거기에 다른 사설 모의고사도 좀 풀면 더 좋을것같습니당
우리 예서도 보내줘...

어머님,,, 저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미래의 연세인? 고마워요추카추카 축하드립니다. 꿈의 설의네요.
저는 2과목 자신 없어서 도전도 못하네요...
1,1으로 다시 의대 도전할 지 고민 중입니다.
용기 좀 주세요~~~

제가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힘내세요!!감사합니다.. ㅠㅠ
지2 자료 뭐뭐 풀었어요?
서바는 못구했고 나머지는 지투가 암기형과목인지라 구할 수 있는건 다 풀었죠
왕이시여
수시황이 진정한 왕입니다
정시황이 체고임 ㅡㅡ!
칼럼 꼭 올려주세요 !!!!!!ㅠㅠㅠ

일정이 빡빡해지네요 그래도 꼭 쓸게요
개씹갓너무 멋있당 ㅠㅠ 외계인인줄 ㅠㅠ

아쉽지만 지구인이랍니다지2 처음인 현역인데 공부량을 어떻게 분배해야할지... 국영수 고2 모고 1컷~+a인 애매한 실력이에요 ㅠㅠ
국영수탐 2233? 거의 균등하게 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탐구도 중요하니..지2는 개념부터 천천히 나가셔도 돼요
물1 지2 격일제로 2시간씩 하는데
지2 커버하기 턱없이 모자랄까요?
저는 그렇게 모자란 것 같진 않아요 부족한 시간은 아니라고 봅니당!
감사합니다~!~!
설의..진짜 핵 갓..
쩌러

고마어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닿ㅎ 축하해주시는 분들이 많네요 좋아요좋은 의사 되시길 바랄게요 ㅎㅎㅎ
축하드려요!!
질문 하나 드려도 될까요?
네 쪽지로 하셔도 되고 여기서 하셔도 됩니다!
국수 흔들리면 지2 안하는 게 맞죠?
오기가 생겨서요. 확실히 말해주세요. 님 말씀 듣고 결정하겠습니다.
흔들리는 게 싫으시다면 하시면 안됩니다
지2는 수능장에서 점수가 기본적으로 조금 흔들려요
국수 흔들리신다는 게 어느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지2를 안 하고 국수를 잡는 게 더 낫지 않을까 합니다 탐구 반영 비율도 적어지는 추세구요
일단 지2를 하신다면 후회를 안 할 각오는 하셔야해요ㅜ
말씀 들어보니 국수를 확실히 하고 투과목은 포기하는 게 맞는거 같네요. 답변 감사드려요. 멋진 의사되세요^^

감사합니다 국수만 잘보시면 입시에서 훨씬 부담이 덜하실 거에요 원하는 곳 가시길 바라요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헤헷정시 서울대의대.... 킹갓....
수시로 노려보겠습니다 +_+

충분히 가능하실거에요!채킹 확인해주세요!!

여친생기게해주세요
소원이 없다고요?정시면접은 블라인드닌가요?? 생기부 안보죠..?
네 생기부나 학교생활 관련 질문 전혀 없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하나만 더 여쭤볼께요..ㅠㅠ 그러면 면접관이 출신학교나 나이도 모르죠?
그러지 싶어요 면접번호로만 부르라는 걸 보니 완전한 블라인드 같아요! 다만 모를 거라는 확실한 근거는 없습니다ㅜ
그렇군요..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예과때연건캠퍼스로가나요? 예전엔 자연대 소속이었던거같은데 의과대소속이면 관악 안가려나
어차피 교양은 관악에서들어서상관없나
예과는 관악에서 생활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지투 기출 이비에스 사설 시대인재등등 완벽하게다씹어먹고들어가면 최소1등급은받을수있을까요 ?
실수만 안한다면야 물론이죠
지2는 항상 실수가 문제입니다ㅜ
아 그리고 가끔 신유형이라고 나오는 문제들이 있긴 한데 그런 문제들은 문제 해결력?이 필요한 것 같긴 해요 이번 수능에선 거의 없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