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훌리가 매우 많다. (feat.hyrfft)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915049
중앙대 = 서강대 이지랄 하더니만
hyrfft? 이새끼 논리가 아주 가관임
전형적인 내로남불이다 이 말이야.
한 글에서
중앙대가 경희대 입결 쳐 바른다며 라이벌 관계도 아니고 중대가 확실히 앞선다고 주장을 함.
이건 본인 학교에 대한 애교심도 있고 입결도 나름 앞서니 인정을 함.
한 댓글러가 로스쿨 인원 10명 많은 것을 근거로 법대, 로스쿨 쪽은 경희대가 더 낫지 않냐고 함.
(심지어 광고 신방 상경은 중대가 앞선다고 코멘트 빼먹지 않고 해줌. )
그러자 이 중대생 놈이 입에 거품을 물며
고작 로스쿨 정원 10명 많은 걸로 그러냐면서
중대가 대박친 cpa 년도 자료를 들이밈
팩트는 전체 누적 회계사 수는 중앙대 1000명 경희대 920 명 이였음
로스쿨 정원 10명도 오래 쌓이면 변호사 수 차이 80명은 가겄다 ㅋㅋㅋㅋ
사법고시 시절에도 경희대가 근소하게 변호사 배출 수 많았고 ㅇㅇ
애초에 대학 비교 선택지도 '경희대 정경 4년 전장 vs 중앙대 상경' 이였는데
경희대 추천할 수 있는 거 아님?
적당히 하자.
그 학생이 경희대 4년 전장 버리고 너희 학교 가는 걸로
자위질을 하고 싶더냐?
그 학생의 판단은 어딜 가든 존중하겠지만
발광하며 타 학교 까내리는 너 같은 애들이 오히려 학교 이미지를 까먹는 것 같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종강파티하고 지금 계절 1교시 들으려고 과방에서 밤새고있는데 2 0
존나 눈물난다 내가 계절 오ㅑ신청했지 나도 종강하고싶은데 시발
-
ㅇㅂㄱ 2 0
2시간 잠
-
더우니까 깨네 4 0
12시에 누웠는대 4시에 깸
-
와 글리젠 6 0
-
Pk 독재 성동점 어때?? 0 0
가보려고하는데 자리도 꽤 남았고 리뷰도 없어서..
-
짐 10분만에 싸기 0 1
목욕 못할 거 같았는데 할 수 있겠군
-
메시잘하네 0 0
대박이다
-
이게임 완전 쉬워요~ 한판해요 3 0
-
잘자르비 2 0
오늘 아침에 머리깎으러 가야 하니 먼저 자러 갑니다. 마지막으로 수열의 극한 미적분...
-
2인칭 앨범 사야해서 돈 없다 주식에 돈 넣을 거라 돈 없다 씹덕질 해야 해서 돈 없다
-
메시골 0 0
94분 골!!!@!
-
얼버기 2 0
부산 가야해서 일찍 일어남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7~117일차 2 3
107일차 ~ 109일차 6.12 금 ~ 6.14 일 일단 이 날 싹 기절......
-
오듣노 29일차 2 1
검정치마 - Ling Ling Ling Ling 넌 정말 바보야 나만큼 너를...
-
그러고 보니.. 19 1
새르비 출첵을 안 했네요 흐음.. 누가누가 살아있나..
-
29일차 6 2
국어 X 미적 쎈 도함수의 활용 미적 모의기말 4회차 영어 수특 18강 +@ 한국...
-
오노추 4 3
계속 한밤중이면 좋을 텐데. - 응애 아카네 시절의 통통 튀는 매력이 있는 노래임...
-
사탐으로 설공 갈 수 있는 방법이 학부 광역이랑 자전이죠? 3 0
학부 광역 글이 입시 커뮤에 거의 전무하다 싶을 정도로 없어서 질문드림 서울대...
-
좆대로좆대로열매능력자 1 2
-
새벽에 맨날 전쟁을 치룸ㅡㅡ
-
사람이 간사한게 1 0
끝까지 무언갈 해내면 그 순간은 진짜 기쁘면서도 더 큰 욕심을 바라요. 그것이 나를...
-
흠 2 0
-
설대 자연대 가는게 꿈임 9 0
-
요즘 공부량을 늘려가고 있음 11 0
인설약이나 계약이 절실하다
-
사람이 참 간사한게 2 1
결국 자기 잘못은 잊고 남 잘못이 크게 다가오게 됨 뇌 부여잡고 객관화해야함 그래서...
-
.
-
탈예체능 노베 수학 커리고민 0 0
고1때부터 미대입시해서 수학은 고등수학은 개노베인 상황. (중등꺼도 다 까먹음...
-
지도교사님들 말 들어보면 2 0
성악설을 믿게 됨 다 그런 건 아니지만 자기가 잘못을 해놓고 뭐라고 하면 딱 그것만...
-
파데킥오프무불개맛보기 들어봐도 감이 잘 안옴ㅠㅠ추천 또는 비추천하는 이유도 같이 알려주셍용
-
인생은 4 3
왜사는걸까요 저몸너무막썻는데 지금부터잘하면건강하게오래살겟죠?
-
일단은 9 0
성컴이나 냥컴 생각중
-
히틀러국 1 0
사실 둘다임
-
컴공 되면 컴공 쓰고싶은데 15 1
만약 안되면 어디를 써야할까 정말정말 기적이 일어나 서울대 되는 성적이면 아마 대학...
-
어떻게 닉이 2 3
종교성지 Goa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메시 골 0 1
진짜 멋있었음
-
대 메 갓 ㅋㅋㅋ 4 1
PK실축은용서못하긴핟다
-
모두가 반도체를 외칠때 3 1
난 신발 회사를 산다옹
-
오늘오늘의 문제! 3 2
또 왔어요! 이건 문제! 아래는 전부 해설! 우리의 잼미니 피셜로는 30번으로...
-
여러분 6 1
목표 과가 어디신가요
-
자라 0 0
거북이
-
이제 다들 자나 1 1
힝...가지마
-
세상 모든 일엔 이유가 있음 6 0
이유가 없는 것 같으면 내가 모르는 거더라
-
씨발 통신때매 2연패했어 레이팅 커하였는데
-
아무나 질문해줘 8 0
심심해
-
메로나가 벌써 6년전 1 0
그때 학력저하 빔 맞아서 이런 인생이 됬을수도
-
에어컨 18도에 파워냉방했는데 8 2
얼어디지것다
-
축구는 쿼터제구나 2 0
이거 별로같음
-
님들뭐함 8 1
자러갈가
-
독일이 축구 잘한다더니 2 0
진짜구나
-
무의미한발성기관 5 0
들어줄사람이없어

ㅗㅜㅑ..답은 설.의.
제목이랑 글 내용이 연관성이 없는것 같네요
제목은 중앙대 훌리가 매우 많다인데
내용은 중앙대 훌리짓하는 한명 저격이라니
- 비방죄 (Horus Code 제5조 7항)
다른 분이군요
근데 초면에 반말을 쓰실 필요까지 있었나요..?
그리고 아무리 봐도 가장 많은건 건대랑 또 다른 대학 하나인데
- 비방죄 (Horus Code 제5조 7항)
중훌 많은건 사실입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하구요
근데 누구 편도 들지 않은 저한테 굳이 초면부터 반말을 쓰실 필요가 있었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또 그대학 훌리들한테 제대로 시비걸린 적이 있으니 나같이 입시 정리하는 입장에서 언급 제대로 못하는건 어찌보면 당연한 일임~
- 3급 모욕죄 (Horus Code 제5조 4항)
그 친구들은 많기만 하지 사람한명 몰아가기는 잘 못하더라구요~
그리고 반말이 대수?? 음..제가 이 커뮤니티에서 하는 일도 있고 하니 딱히 더는 언급 안하겠습니다 ㅋ ㅋ
김뮤난님 전 중대관련 글 대부분은 읽는편인데 중대 댓 자주 쓰시는 분들은 항상 보면 3~4명 정도임 그 이상분들은 거의 활동도 안하는데 훌리가 오르비에서 많은편은 아니라고 봅니다
반말을 왜찍찍하시지 ㅋㅋㅋ
대박난년도가아니라, 한개년도 빼고 계속 이겼음. 눈이 안보이면 안경을 쓰던가 하시고.
자기는 경희 갔는데 cpa 계속 져서 그냥 중대가 아니꼬와 보이는 경희대생 한명에 불과함.
- 3급 모욕죄 (Horus Code 제5조 4항)
반말하면서 갑자기 쒸익쒸익 거리는거 보면 딱 케이스 나오지 뭐.
- 3급 모욕죄 (Horus Code 제5조 4항)
- 인신공격죄 (Horus Code 제5조 6항)
ㅋㅋㅋ 경희랑 중대 누적 80명차이가 유의미한 차이가 아니면
한양 중앙 누적 60명 차이나는건 뭐 한양=중앙이네?? 엌ㅋㅋ
- 3급 모욕죄 (Horus Code 제5조 4항)
- 2급 명예훼손죄 (Horus Code 제5조 5항)
- 비방죄 (Horus Code 제5조 7항)
쪽지는 풀려있는데 글쓴이님이 무식해서 못찾는 것이고요.
로스쿨 10명차이가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네요. 뭐 어쩌라는건데요? 검사 10명씩 더 붙나요?
빈수레가 요란하다고, 욕쓰면서 상스럽게 분위기 흐리지마시고.
ㅋㅋㅋㅋ 비꼬다가 말투 바꾸어 버리네 귀엽게.
왜 검사 얘기를 해?
정원 10명 많고 변호사 합격률 더 높잖아
애초에 사시 시절에도 20명 더 배출해서 로스쿨 10명 차이에 영향을 끼친 것 도 있고.
쪽지 풀어.
이제 병먹금할게요 그냥.
ㅋㅋㅋㅋ
결국 내 질문에 대답 못하네
그리고 쪽지 안 보내진다.
자신있으면 여기다 느 전번 까던가
지도 여기다간 못 까면서
남보고는 까래 ㅋㅋ
너 뭐든 내로남불이구나?
둘이 도찐개찐 인것같은데요?
저 hyffrt 전부터 봐왔지만 서열질하는것 토악질나옵니다.
중앙대생이 맞긴한건지;
전 경희 회계세무갈수있으면 경희대 4년전장이 낫다봅니다.
경희인문이라면 4년전장이라고 중경이 낫다보구요.
- 3급 모욕죄 (Horus Code 제5조 4항)
그냥 읽다 쭉내렸습니다. 둘다 똑같다고 봅니다.
다만 훌리가많다기엔 저 사람빼고 훌리가있는지는 몰겠네요.
- 3급 모욕죄 (Horus Code 제5조 4항)
- 2급 명예훼손죄 (Horus Code 제5조 5항)
ㅈ박은 동문서열질 한적 없습니다~.
수고하십쇼.
- 3급 모욕죄 (Horus Code 제5조 4항)
원래 한양대훌리들이 가장 저질스럽고 토나오는짓거리 많이하고다니죠
중송합니다 힝
한훌 세상에서가장 토악질나오는 부류 퉷!
그냥 님 눈엔 중대생이 꼬울뿐이지 실제로 중대 훌리보다 건대,인하대,여대 훌리가 많은건 팩트 님 같이 감정에 못 이겨 글 싸지르는 놈도 정상이 아는것도 팩트
- 3급 모욕죄 (Horus Code 제5조 4항)
- 인신공격죄 (Horus Code 제5조 6항)
- 비방죄 (Horus Code 제5조 7항)
- 3급 모욕죄 (Horus Code 제5조 4항)
- 3급 모욕죄 (Horus Code 제5조 4항)
- 2급 명예훼손죄 (Horus Code 제5조 5항)
- 인신공격죄 (Horus Code 제5조 6항)
- 비방죄 (Horus Code 제5조 7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