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상황 정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873089
1. 고속님이 글을 쓰심
2. 피아트님이 그에 대한 반박글을 쓰심
3. 고속님이 그에 대한 반박 댓글을 쓰심
4. 피아트님이 그에 대한 반박 댓글을 쓰심(헛웃음이 나온다는 등 워딩이 거칠었음)
5. 고속님: 아; ㅈ같네 미친놈이 뺨 때리네
+어떤 재수생 아빠가 한몫 하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873089
1. 고속님이 글을 쓰심
2. 피아트님이 그에 대한 반박글을 쓰심
3. 고속님이 그에 대한 반박 댓글을 쓰심
4. 피아트님이 그에 대한 반박 댓글을 쓰심(헛웃음이 나온다는 등 워딩이 거칠었음)
5. 고속님: 아; ㅈ같네 미친놈이 뺨 때리네
+어떤 재수생 아빠가 한몫 하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ㄹㅇ 이건 침묵이 금
문제시 글삭합니다.
저도 재수생 아빠님 글만 봤을땐 ㅍㅇㅌ 글이 예의가 없었나? 싶었는데, 나중에 댓글 보니까 예의 없긴 했던듯
그 예의가 이 예의?
아마 그게 아닐까요..
근데 님은 연의?
고속님이 누구신가여?
코스모스FEMME
아!!! 근데 왜 그 분을 고속성장이라고 불러요?
예전 아이디가 그거셨어요
저도 이번 정시때 유입된 뉴비라 잘 모르는데 그분 분석기 이름이 고속성장 분석기더라고요
꿀ㅡㅡㅡ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