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수 ebs 많이나왔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808
아.. 언어치고 옆에 고3꼬마들 얘기하는거보니
운영전나와서 2분만에 다풀었다 이런소리하던데;;;;;아;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808
아.. 언어치고 옆에 고3꼬마들 얘기하는거보니
운영전나와서 2분만에 다풀었다 이런소리하던데;;;;;아;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운영전 못풀었ㄴㄴ데 --
운영전 2분만에 풀었다는거 구라에요.. 그거 다른부분 나왔어요.. 제가 ebs다풀어봐서 알음..
외국어는 사방천지임 레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