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임 질문받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653379



ㅋㅋㅋㅋ 나도 빨리 합격인증하고싶다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2 2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
❗❗경북대학교 의대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 합격을 진심으로...
누구랑 갔어욤??
고딩친구들6명이서
음식 맛있어요?
흠 맛잇는것도 많은데(훠궈) 등등, 우육면은 애들 다 쓰레기 같다고 함
총통부 헌병들이랑 사진찍어주세요
ㅈㄱㄴ
저 도로 맞은편에서 헌병한테 사진찍어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플리즈 겟아웃 ㅠㅠ
ㅠㅠㅠㅠ
3박 4일 얼마 들고 가야됨?
편의점 추천 원탑
비행기20 밴투어인당4 숙소6 여행경비25정도 55정도면 4박5일 자유여행 ㅆㄱㄴ
가서 쓸 돈만 25? 돼지라서 존나 먹는데
ㄱㅊ을듯 야시장에서 야식 ㄱㄱ
대만편의점음식 건진게 소시지뿐임 ㅠㅠ 어묵 존나맛없음 참고 ㄲ

대만 vs 일본어디가 더 여행으로가기 좋나요...?!
흠 둘다 다녀왔는데 대륙적인 스케일이나 동남아 문화를 보고싶으면 대만, 아기자기한 멋을 보고싶으면 일본인듯. 사실 처음가는거면 일본이 약간 더 나은거같기도(가까우니깐..!) 근데 대만도 좋음 ㄹㅇ 한국인 짱많으

처음가는건데.. 일본으로 가야겠네요 ㅎㅎ여행 재밌게 즐기다 오세요~
ㄱㅅㄱㅅ
대만에서도 오르비 하는 당신이 진정한...
옯창인생..
쯔위 유명해요?
못들어봄 ㅠㅠ
막짤 지우펀인가?
ㅇㅇ 1시간전에찍은 따끈따끈한사진임
7~8년전에 대만 가봤는데 또 가보고 싶네유 ㅎ
ㅇㅇ ㅠㅠ 집가기시러
박물관 가보셧나유
ㄴㄴ ㅠㅠ 애들이 가기싫어할듯 대딩들이라
야시장 가셧나유 ㅎ
ㅇㅇ 많이가긴하는데 입맛이잘안맞아서 잘 안먹긴함
날씨어때요?? 대만가는데 옷 머챙겨야할지 고민즁,,
더워요 ㅋㅋ친그들 반팔입고다니는데 걍 맨투맨하나입는게 적당 ㅋㅋ 밤에면 바람막이 하나 걸치고 .. 근데 밤에도 반팔 ㅆㄱㄴ 습기많아서인지 더움
오호 감사합니다~~
ㅠㅠ지우펀 짱잼이었는데ㅠㅠ거기 길거리음식 다 맛있음여 잼나게 놀다오십셔~~
넹넹ㅎ
행기행기 왕복 20밖에 안해요?
TigerAir인가 저가항공으로 구함
사진진짜잘찍으셨네요 ㅎㅎ
밥은맛있던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