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vs 재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626886
오르비 인기글 보니깐 생재수보다는 반수가 낫다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 주변사람들은 다 할거면 애매하게 하지말고 재수하라고하고
반수 재수 다해본 삼수생 썜도 반수 절대 하지말라고 하는데
저분은 생재수가 별로라고하니 갑자기 고민되네요
원서 한군데는 붙을수있는곳 썼거든요.
목표는 고대고 라인도 3~4급간은 바꿔야하는데 반수로 뭐 비빌수나있을까요?
수학이 많이 부족해서 반수로는 안될거같아 재수로 마음 거의 굳혔는데..
반수보단 재수성공률이 훨씬 높다고하던데 암튼 다른분들 의견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방금 Jit 시즌1 2회 풀었는데요 천안에서 고속국도가 영남 호남 이렇게 나뉜다고...
-
JIt 라운드 오프 세지 한지 9 1
1회씩 풀어봤는데 진짜 개 좋다 이모다 이미다 다 푸신 분들은 꼭 사서 풀어보세요...
-
JIT시즌2 1회차 0 0
근래에 풀었던 시험지들중에서 최근 기조를 제일 잘 반영한 시험지 같네요. 기존...
-
JIT N제 프로 1 2
어제 서점에 있길래 사서 5일차까지 풀어봤는데 문제가 맛있네요. 추론이 필요한...
-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한국지리/세계지리 간략 총평 15 3
안녕하세요. ilovemarin입니다. 먼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3,4급간 바꿀거면 재수가 낫지 않나 싶네요...
본인도 마음을 그렇게 정하셨다면...
저도 반수 마음 먹었지만 어영부영 죽도 밥도 안될까봐 좀 걱정이 앞섭니다
올해도 성적 많이올렷고 어차피 교육과정 바뀌어서 마지막인데 열심히 해보고싶은 마음도있고..재수가 확실히 낫겟죠?
저도 한낱 현역이기에 함부로 말씀드리기 조심스럽지만
본인은 이미 마음 정하신듯 하네요
반수든 생재수든 우리 힘내요
재수는 쌩재수, 삼수는 삼반수
글쿤요 가즈아아ㅏ
저 백분위로
국 수 영(등급) 물1 지2
18
83 83 1 81 68
19
94 99 1 97 98
공부 6평끝나고 시작했어요
참고로 쌩사수
국어는 수능날 멘탈 완전 깨져서 망함 + 마킹실수
반수도 시간이 부족할리는 없음
7월 중순이후로 하루공부 4시간 넘긴적 없는듯
쌩사수 ㄷㄷ ... 성적 많이 오르셧네요
재수
ㅈㅅ
재수는 살짝 위험이 있고 반수는 돌아갈 곳이 있다는게 장점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