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오르비 여러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47615
수능을 보고 힘들어하는 많은 이들중 하나입니다
제 원점수를 공개하면
언92 수 73 외 98 생투38 지학 47
대충 등급이 2/4/1/3/2
이렇게 되는 듯 싶은데
시립대 찌르면 상향일까요 시립대 올해 높아진다는 말도 있고 한데
건대는 되나요.. 처음맞아보는 점수라 ㅠㅠ
도움을 주십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대 빨리좀발표해라 6 2
고경 설대라인 표본 11분만세버리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