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DEVILSasREMNANTS [824352] · MS 2018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303126
문제가되는글은 삭제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기엽누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사실 안읽음ㅋㅋㅋㅋ
저도 안읽ㅇ므 ㅋㅋㅋ
글씨 ㅆㅅㅌㅊ
고소미각 잡히니까 정성빤쓰런 빠른사과 굳굳
엄숙하고 무거운마음으로 사과문을 작성했습니다. 본 사과문 내용처럼 고속성장 선생님이 제 글을 보실 줄 몰랐습니다. 사과문을 빤쓰런이라고 하지 않아주시길 바랍니다
읽기 귀찮은데 이거 지키심?
어떻게 책임질 생각인가를 고민하고있습니다. 탈퇴가 가장 낫겠지만 바로탈퇴하면 제 마음을 못알려드리기에 우선 사과문부터 작성했습니다
쪼리긴 쪼리셨나봄
ㅋㅋㅋㅋ 드립 신박햇음 ㅋㅋ
그래도 잘못한거 빠득빠득 안우기고 바로사과하시는거 멋지심 bb
사과 잘 하셨어요
사과는 받아주겠고, 나도 아까 좀 열받아서 너무 심하게 한 것에 대해서 또한 사과드릴께요.
그리고 아직은 탈퇴할 때는 아니니 입시 끝나고 탈퇴해도 안 늦음
고소미가 사람을 만든다-오르비-
글내용이뭐엿음??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기엽누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사실 안읽음ㅋㅋㅋㅋ
저도 안읽ㅇ므 ㅋㅋㅋ
글씨 ㅆㅅㅌㅊ
고소미각 잡히니까 정성빤쓰런 빠른사과 굳굳
엄숙하고 무거운마음으로 사과문을 작성했습니다. 본 사과문 내용처럼 고속성장 선생님이 제 글을 보실 줄 몰랐습니다. 사과문을 빤쓰런이라고 하지 않아주시길 바랍니다
읽기 귀찮은데 이거 지키심?
어떻게 책임질 생각인가를 고민하고있습니다. 탈퇴가 가장 낫겠지만 바로탈퇴하면 제 마음을 못알려드리기에 우선 사과문부터 작성했습니다
쪼리긴 쪼리셨나봄
ㅋㅋㅋㅋ 드립 신박햇음 ㅋㅋ
그래도 잘못한거 빠득빠득 안우기고 바로사과하시는거 멋지심 bb
사과 잘 하셨어요
사과는 받아주겠고, 나도 아까 좀 열받아서 너무 심하게 한 것에 대해서 또한 사과드릴께요.
그리고 아직은 탈퇴할 때는 아니니 입시 끝나고 탈퇴해도 안 늦음
고소미가 사람을 만든다-오르비-
글내용이뭐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