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21살아재 [817472] · MS 2018 · 쪽지

2018-12-22 17:56:08
조회수 1,234

국어 못하는데 더 하는거보다 편입이 나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173015

국어 때문에 매년 입시가 많이 힘들어요.. ㅠㅠ

 또 원래 좋아하는 과목은 물리 화학인데 점수는 생명지학이 

 더 잘나와서 계속 원하지 않는 공부만 하구요..

영어는 17수능때부터 계속 1 뜰만큼 기본 실력 있는데

대학교 전화기 들어가서 전공공부 + 토익 공부 해서 편입이 나을려나요? 편입이 많이 힘들다는 소리가 있어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