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산공 작년입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9619114
굉장히 높던데 원래 그정도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난만한님 잠수를 틈타 67 3
독동을 문과 천하로 만들어 보고자 함. 문과논술 궁금한 것 질문하세요. ㅎㅎㅎ
-
오르비인덱스 연/고대 수시 일반전형 1차 보정 안내 14 1
10일의 오르비인덱스 베타 기간 동안 수집한 표본이 연,고대 일반 전형에 한해...
-
2012학년도 수시 연/고대 일반전형 상담 개시 공지 [2011학년도 고려대학교 수시 일반전형 인문계열 우선경쟁률 추정치 포함] 131 2
상담 기간 : 2011.6.11~2011.8.28 상담 방식 : 이 게시글에...
작년에 알수없는 이유로 원서접수전부터 학생들이 엄청 물어봄
선호도가 떡상했나보네요 그 전까진 대략 누백1후반~2퍼대 맞나요?
16 0.9
17만 1~2
18도 0.8 인원이 적어서 컷이 높아요 ㅠㅠ
아ㅠ굉장히높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