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재수는좀봐주세요 [833397] · MS 2018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8888915
팁좀 알려주세여 생활패턴이나 사소한것들
참고로 분당 러셀 다닐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김동욱쌤 말 들으시면 절반은 갈듯 6시기상 < 11시나 그 언저리 취침
오르비를 안 한다
yes
너무달리지마요첨부터
ㄹㅇㅇㅈ
ㄹㅇ ㅠ
보통 재수는 언제 시작하나요?
본인이 개념부터부족하다생각하시면 1-2월 어느정도 베이스있다싶으시면 1-2월 리프레시하시고 3-4월 추천합니다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김동욱쌤 말 들으시면 절반은 갈듯 6시기상 < 11시나 그 언저리 취침
오르비를 안 한다
yes
너무달리지마요첨부터
ㄹㅇㅇㅈ
ㄹㅇ ㅠ
보통 재수는 언제 시작하나요?
본인이 개념부터부족하다생각하시면 1-2월
어느정도 베이스있다싶으시면 1-2월 리프레시하시고 3-4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