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식 식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8090891
양도 그닥이고
이것저것 잡다한 음식들 엄청 나오고
갠적으론 고기뷔페기 더 나은데
원래 이런가여,,,
맛없는 것들민 잔뜩 나오는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8090891
양도 그닥이고
이것저것 잡다한 음식들 엄청 나오고
갠적으론 고기뷔페기 더 나은데
원래 이런가여,,,
맛없는 것들민 잔뜩 나오는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고양이 주제에 주는대로 불평없이 먹으란 말이다내가 개냐? 주는대로 먹게?
고양이는 입맛이 까다롭단 말이다 집사놈아
고기는 안 나왔어요?
오리훈제 쪼끔이랑 삼겹살 몇점 나왔습니다 ㅠㅠ
너무 부실했네요
그냥 아예 고기가 메인이고 반찬 여러 개 나오는 게 나은 거 같아요ㅠㅠ 갈비찜 정식이나 불고기 정식 같은 거??? 저는 떡갈비 정식 먹었었는데 엄청 좋았어요
저는 어른들이 시키셔서 그냥 먹었는데 고기 진짜 거의 안 나오고 야채만 엄청 나왔어요 ㅠㅠ
이런 데 처음 가 본 건데 너무 실망했어요
흑흑ㄱ구ㅠㅜㅠㅜㅜㅠ
ㅋㅋㅋㅋㅋ어떡해...
아 갑자기 불고기 먹고 싶네
가온 가세요 가온 젛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