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연치vs설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96640
자꾸..이런거 비교하고 그러면..안좋은데..
연치vs설의 붙으면 어디가실건가요??
대부분 설의 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9664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네..
가슴은 연치 머리는 설의
는 꿈...
현실은 강치갈 가능성도 희박
저 정도 수준에서는 붙여주는데 가는거죠;
그 이후에 문제는 뭐 행복한고민인데 그게 고민일까요
행복한 고민해보고싶다...ㅠㅠ
적성이 치과랑 의예과 몇개전공 하고싶은 사람으로써...
치과랑 의예과 붙여놨음 좋겠음 ㅠㅠ
저런고민은 1년해도 안지겨울듯
222...그런데 선택은 잘해야할듯요...
미래 3~40년을 짊어지고갈 직업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