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을 굳이 고등학교때 배워야 햇을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186774
증명 안하고 으앙 넘어가자 이러는 교과서가 생길수밖에 없는데
그냥 그래프로 직관적으로 이해하자는거 보면 전혀 수학을 하는거 같지가 않다
결국 대학가면 수열의 극한부터 다시 정의하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일차 PCR 검사 무증상 2일차 확진판정 인후통, 오한, 마른 기침, 피곤함...
애초에 극한부터 정의를 못하는데 뭔 미분을 하고 적분을해 ㅅㅂ
근데 그렇게 따지면 탐구과목은 할게못됨
그렇다고 고딩한테 입델을 가르치자니... 좀...
증명 과정이 앞에 내용으로 다 해결가능한거라 전혀 어렵지 않은데
아무도 안하는게 문제인듯..
근데 ㄹㅇ극한개념 이해못하는사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