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반수?편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024752
인서울 끝자락 1학년 공대생입니다..재수 했구요.
삼반수, 편입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재업) (사진첨부) 중앙대 -> 경북대 3시간 가능할까요 15 1
이전글에서 비행기타도 안된다는걸 듣고 다소 충격을 먹고 좀더 알아보았습니다 ktx...
-
문과식점수로 몇점되야 합격권인가요?
-
항공대 항공운항학과 관한 질문 답좀 부탁드립니다. 9 0
항공대 항공운항학과 정시 지원할 학생입니다. 재학중인 분이나 관련 지식을 갖고 계신...
반수 ㄱㄱ
이유좀 설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