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4강팀답지않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003697
나잉골란 실수하고
조직력도 잘안맞는느낌
4강까지온게대단..
뮌헨도 실수때문에무너졌는데..
사실상끝난듯
그래도 결승 레알대 리버풀이
레알대 로마보다는 더 재밌을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003697
나잉골란 실수하고
조직력도 잘안맞는느낌
4강까지온게대단..
뮌헨도 실수때문에무너졌는데..
사실상끝난듯
그래도 결승 레알대 리버풀이
레알대 로마보다는 더 재밌을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님이잘모르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