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의대생 미유키 [749217] · MS 2017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989057
다들 어떻게 공부하는지 적고가요:D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의예과생은 칼럼좀..
하이탑 읽기
ㅇㅋ 무슨과목 하셨나요
화학요
하이탑은 뭐가좋나요
아는 책이 그거밖에 없어요 사실
논술 공부는 했는데 원서비만 내고 셤보러안감 개꿀잼
그럼 과학 볼거 투과목만 파셈
중대갔는데 생2밭이더라고요
님 신촌가시려구요?
신촌말고 다른데도 젛음
준영찡 다시 수능보게??
보기는 보죠
크... 또 컷올리겠네
수학이랑 영어는 못올려드립니다
경잡대 물리붙긴했는데 여기선 취급도 안해주니 도망가야지...
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
경희?
그래서 어떻게하심?
붙고 안갔죠머
의대형님 일반인 학살 자제좀요 ㅠㅠㅠ
팩트)여기와보니 내가 일반인이였음
여상진, 김기원 수리논술+ 물리는 일반물리 파는중
현강인가요?
넴
프사 자비좀ㅜ
생2 하이탑 파고있는데 그냥 포기수준으로 하는중이에염생논 ㅅㅂ ㅜㅜ
생2랑 생논이랑 좀 거리감이 있지 않나요
학교마다 다르지만 아주대나 원세대는 생2선택수준으로 해놔야한다고해서요 ㅠ 그리고작년에 경희머 하디바인베르크나와서 제대로 쓰지도못했음
오..저희학교 이번에 쉬웠다는데 생2러한테만 쉬웠다는거였나보네요 감사합니다 같이 힘내봅시다
의머논술붙은 친구얘기 들어보니자기가 아는 논술러중에 생논선택자 0명이라해서생2 내용이라도 꽉잡아야겟다 싶더라구요
사실 중대논술 치고왔는데 생투밭이라.. 천천히 해나가야겠네요
화팅임니다!
저 원래 문과생인데 이번에 학교 이과로 왔습니다. 다 잡겠다고 이과 논술 보는 건 무리일까요? 대학교에서 일반화학 일반생물학 배우는 게 논술 문제로 나오긴 하던데...
공부 잘하는 애는 아니구요 진짜 이번에 서울 쪽 대학 (건/동/ .. 숙? 성? )가고 싶거든요.. 이과가 많이 뽑쟈늠..대학와서 미적분이랑 화, 생 공부 중인데 아 .. 고등학교 교과과정이 어떻게 되는지를 모르는구나. 내가.. 그래도 오바이..ㄴ가요? 저 대학들 너무 가고 싶어서 그래..ㅜㅜㅜ 내가ㅜㅜㅜㅜ
수능 수학준비만 해도1년은 힘들거같음게시글보니까 반수생이신거같은데냉정하게보면 불가능아닌가요?
거리감 ㅈ까고 걍 다해야됨머리에 일단 든게 많아야 답안이 뭐가 나오니까요
가고자하는곳에 논술이 없다면..ㅅ
고대 적폐
성대 적폐
갓갓
공부는 안했었구 붙었는데 나레기 어떻게 붙은건지 미스테리....
ㄱㅁ
기출문제
역시 기출
원주생들은 모두 탈원주 간보고 있나요
10명정도
인문논술은 닥치고 빠꾸치겠습니다
ㅇㅋ 내 전국 등수 또 떨어짐
ㅎㅎ제가 낮을수도 있잖아요
절대 없습니다
수식어 삭제 가즈아
뭐에요 그게
원주 삭제하고 본캠가기아 설명이 필요한 드립은 망한드립인데 ㅜ
ㅇㅎ 전 논술 쓸데 삭제하라는걸줄 알았네요
연대 물리논술 어케요?
추석특강으로 감만 익히기근데 이건 일반논술이고 의치대논술은 말씀드리기가...
남자는 독학
연의논술은 무조건 물리라는데 노.답.
물리가 응시자대비 합격자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ebsi 첨삭 ebs강희재쌤!!
옹 이비에스도 있군요
학교에서 해주는 대로 하고있어요 첨삭은 괜찮아서..
전날에 술먹고감
생2 선택인데 생1을 너무 모르겠네요.. 가계도 해석을 공부하려면 뭘로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의예과생은 칼럼좀..
하이탑 읽기
ㅇㅋ 무슨과목 하셨나요
화학요
하이탑은 뭐가좋나요
아는 책이 그거밖에 없어요 사실
논술 공부는 했는데 원서비만 내고 셤보러안감 개꿀잼

공부 안하고 셤만보러감그럼 과학 볼거 투과목만 파셈
중대갔는데 생2밭이더라고요
님 신촌가시려구요?
신촌말고 다른데도 젛음
준영찡 다시 수능보게??
보기는 보죠
크... 또 컷올리겠네
수학이랑 영어는 못올려드립니다
경잡대 물리붙긴했는데 여기선 취급도 안해주니 도망가야지...
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ㄱㅁ
경희?
그래서 어떻게하심?
붙고 안갔죠머
의대형님 일반인 학살 자제좀요 ㅠㅠㅠ
팩트)여기와보니 내가 일반인이였음
여상진, 김기원 수리논술+ 물리는 일반물리 파는중
현강인가요?
넴
프사 자비좀ㅜ
생2 하이탑 파고있는데 그냥 포기수준으로 하는중이에염
생논 ㅅㅂ ㅜㅜ
생2랑 생논이랑 좀 거리감이 있지 않나요
학교마다 다르지만 아주대나 원세대는 생2선택수준으로 해놔야한다고해서요 ㅠ 그리고작년에 경희머 하디바인베르크나와서 제대로 쓰지도못했음
오..저희학교 이번에 쉬웠다는데 생2러한테만 쉬웠다는거였나보네요 감사합니다 같이 힘내봅시다
의머논술붙은 친구얘기 들어보니
자기가 아는 논술러중에 생논선택자 0명이라해서
생2 내용이라도 꽉잡아야겟다 싶더라구요
사실 중대논술 치고왔는데 생투밭이라.. 천천히 해나가야겠네요
화팅임니다!
저 원래 문과생인데 이번에 학교 이과로 왔습니다. 다 잡겠다고 이과 논술 보는 건 무리일까요? 대학교에서 일반화학 일반생물학 배우는 게 논술 문제로 나오긴 하던데...
공부 잘하는 애는 아니구요
진짜 이번에 서울 쪽 대학 (건/동/ .. 숙? 성? )가고 싶거든요.. 이과가 많이 뽑쟈늠..
대학와서 미적분이랑 화, 생 공부 중인데
아 .. 고등학교 교과과정이 어떻게 되는지를 모르는구나. 내가..
그래도 오바이..ㄴ가요? 저 대학들 너무 가고 싶어서 그래..ㅜㅜㅜ 내가ㅜㅜㅜㅜ
수능 수학준비만 해도
1년은 힘들거같음
게시글보니까 반수생이신거같은데
냉정하게보면 불가능아닌가요?
거리감 ㅈ까고 걍 다해야됨
머리에 일단 든게 많아야 답안이 뭐가 나오니까요

넵가고자하는곳에 논술이 없다면..ㅅ
고대 적폐
성대 적폐
갓갓
공부는 안했었구 붙었는데 나레기 어떻게 붙은건지 미스테리....
ㄱㅁ
기출문제
역시 기출
원주생들은 모두 탈원주 간보고 있나요
10명정도
인문논술은 닥치고 빠꾸치겠습니다
ㅇㅋ 내 전국 등수 또 떨어짐
ㅎㅎ제가 낮을수도 있잖아요
절대 없습니다
수식어 삭제 가즈아
뭐에요 그게
원주 삭제하고 본캠가기
아 설명이 필요한 드립은 망한드립인데 ㅜ
ㅇㅎ 전 논술 쓸데 삭제하라는걸줄 알았네요
연대 물리논술 어케요?
추석특강으로 감만 익히기
근데 이건 일반논술이고 의치대논술은 말씀드리기가...

인설의..남자는 독학
연의논술은 무조건 물리라는데 노.답.
물리가 응시자대비 합격자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ebsi 첨삭 ebs강희재쌤!!
옹 이비에스도 있군요
학교에서 해주는 대로 하고있어요 첨삭은 괜찮아서..
전날에 술먹고감
생2 선택인데 생1을 너무 모르겠네요.. 가계도 해석을 공부하려면 뭘로 공부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