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미유키쟝 [749217] · MS 2017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982343
나빼고 다 잘함 ㅅㅂ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내 실력과 동기들의 실력을 비교해보면 졸업은 할 수 있을지 걱정되기 시작함
100점있는게 너무 신기함진짜ㅋㅋㅌㅌㅋ
나랑같이 새벽에 해축봤으면서 왜 너만 잘 본건데 ㅂㄷㅂㄷ... 같이 망하자매 동기가 밉다 ㅜ
생.지 선택했던분들 일화 오또케 버티는지 싱기방긔
저 생지ㅎ
생지황 ㄷ
저 내신 화12랑 열역학베이스로 버티는중
난 물.지인데 화학 쉽돈뎅 ㅇ.ㅇ
날카로운 기만각
물2 했었음?
논술로 물2/2,3학년 내신 화2
ㅋㅋ 그니까 버티징 ㄱㅁ ㄱ.ㅁ
생1지1 5050 vs 생1화2 5038
ㄱㅁ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7
내 실력과 동기들의 실력을 비교해보면 졸업은 할 수 있을지 걱정되기 시작함
100점있는게 너무 신기함진짜ㅋㅋㅌㅌㅋ
나랑같이 새벽에 해축봤으면서 왜 너만 잘 본건데 ㅂㄷㅂㄷ... 같이 망하자매 동기가 밉다 ㅜ

화이팅 여윽시 카대생.지 선택했던분들 일화 오또케 버티는지 싱기방긔
저 생지ㅎ
생지황 ㄷ
저 내신 화12랑 열역학베이스로 버티는중
난 물.지인데 화학 쉽돈뎅 ㅇ.ㅇ
날카로운 기만각
물2 했었음?
논술로 물2/2,3학년 내신 화2
ㅋㅋ 그니까 버티징 ㄱㅁ ㄱ.ㅁ
생1지1 5050 vs 생1화2 5038
ㄱㅁ

일반화학 용액 단위 변환 댕 어렵자녀...
수업시간에 원서위주로 공부해떠니 상평A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