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농구 [450586]

2018-04-04 10:52:23
조회수 6438

[수학의 명작 기벡 Stage 0 공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721024

(1.1M) [3385]

기하와 벡터 2쇄 Stage 0.pdf


안녕하십니깜!


기하와 벡터 개정판이 늦어졌는데요.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변명을 좀 하자면 ㅜㅜ 작년에 가장 많은 피드백 요구가 있었던 기하와 벡터편이기도 하고 개인적인 욕심도 마구 생겨서 혼자서 '하; 이거는 좀 부족하지 않나..'이런 생각이 드는 부분을 채우려고 노력을 했습니다.

작년에 Topic 4와 Topic 8같은 경우는 어렵다는 평이 많았는데, Topic 8은 그 의견을 반영하여 최대한 흐름을 읽어내려가기 쉽고 도구를 최대한 줄이고 있다는 느낌이 들도록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Topic 4같은 경우는 고민을 많이 해봤는데, 공간도형 자체가 첫 진입이 굉장히 어렵기 때문에 독자님들이 감안해주셔야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ㅠㅠ


그리고 기존의 구매자분들이 손해보는 기분이 들지 않도록 기벡 2쇄에 추가되는 Stage 0 PDF 원본파일을 공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수학의 명작 기하와 벡터 2쇄에서 가장 많이 달라진 것은 Stage 0이 추가되었다는 점과 Topic 8이 큰 개편을 했다는 점인데, Topic 8 같은 경우는 나중에 저자들끼리 좀 더 회의를 해본 후에 공개방식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의 결과 본문을 공개하지 않게 될 수도 있습니다. 거의 책의 하이라이트 부분이다보니..)



그리고 다른 시리즈에서 추가된 내용들은 확통 작업이 전부 완료되면 '추가 기출문제'위주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부는 아니고, 정말 중요하다 싶은 문항들을 선정해 공개하는 방식이 될 것 같습니다.




+확률과 통계는 4월 1일에 예판을 시작할거라고 했는데 죄송해요 ㅠㅠ 기하와 벡터에서 욕심부리다가 좀 늦어지게 되네요.

보름까지는 꼭 예판하는 걸 볼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첨부파일의 비밀번호는 명작사랑 입니다. 외부에 함부로 퍼다나르시다가 걸리면 법적대응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 쪽지가 매우 많이 쌓여있는데 답장 못드려서 죄송해요 ㅠㅠ


나중에 확통끝나고 늦게라도 확인해보겠습니다 ㅠㅠ

0 XDK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덕 코인을 선물하세요.

과탐1타모의고사

2019 수능 D-176

  • 1심찬우

    2랍비

    3이상인

  • 4이경보

    5황민구

    6미천한 수학자

  • 7이원준

    8박주혁

    9황금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