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구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176209
엄빠한테 너무 미안하네요
흑흑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SD모의평가 개봉후기 13 24
안녕핫헤요 회원여러분 책팔이 비둘기입니다 오늘은 회사로 SD모의평가 실물이 배달되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176209
엄빠한테 너무 미안하네요
흑흑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SD모의평가 개봉후기 13 24
안녕핫헤요 회원여러분 책팔이 비둘기입니다 오늘은 회사로 SD모의평가 실물이 배달되어...
2027 수능
D - 146
얼마에용 ?
22?
???????????/
ㅋㅋ잘못적었어여
도대체 이 방이 왜 500에 30인지 모르겠다만 암튼 그렇습니다 하하
500에 30이요!
보증금 쎈게 나중에 집 나갈때 떼어먹으려고 그러는거에요 방쓸때 조심하셈
아 그런거예요?? 조심할게요! ㅠㅠ
500에 30이면 어느정도인지 매우 궁금하네여 서울이라면..
그냥 아늑하고 살아있을만하고 햇빛이 들어옵니다..
방구뀔땐 말하고 뀌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