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eofjkd [798560] · MS 2018 · 쪽지

2018-02-07 19:43:25
조회수 856

고3 국어 공부계획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000790

만날 눈팅만하다 처음 글써보네요


지금 대성 프패 있어서 박광일로 들으려고 하는데요 

옛날에 사둔 알공이 있어서 며칠전부터 하고는 있는데 듣는데 잘 집중도 안되고 생각보다 양이 많고

벌써 2월 7일인데 아직도 기출 손도 안대고 있으니 불안해서 차라리 알공을 스킵하고 3월 모의고사까지

박광일 훈련도감-독해력전-백문일답 같이 들으면서 마닳 기출 풀어보는게 나을까요?

국어는 작년 9월전까지는 쭉 3등급 나오다가 9월이후로 5등급으로 쭉 떨어져서 기본이 없는것 같기도하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