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54371
수외탐
93/88/1/2/2
항공대 교통물류 합격가능할까요?
건동홍 라인은 못타는거죠..ㅜㅜ(언어가 78점)
93/88/1/2/2
항공대 교통물류 합격가능할까요?
건동홍 라인은 못타는거죠..ㅜㅜ(언어가 78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동률 노래 듣느라고 잠은 다 잤네요... 10월 공부 하나도 안 될듯......
다군으로는 절대못탐
항공대 무슨 과까지 가능해요
?ㅜㅜ
교통물류 못타요.(다군)
항공대 어디까지 가능해요?ㅜㅜ
건동홍라인은 안되나요?
그런데 항공대에서 수외탐 반영하는거는 교통물류 밖에 없는걸로 알고있는데... 항공대 영어학과같은 경우는 언외탐 반영하는걸로 알고요.. 한번 님이 잘 찾아보세요 그런데 다군 교통물류는 힘들어보입니다.
다군은 원래 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