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관련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531647
6모처럼 나왔을때 서울대 중하위과 가려면 어느정도 되야되나요.
페이트에 300이 0.2퍼라고 떳는데 한문제 이상틀리면 연고경 우선은광탈이고 설대중위과 ㅃ2인가요.
가정적상황인데요
언어 불안불안한데 2등급뜨더라도 딴거 다 잘치면 설대 인문이나 농경제 비빌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통합사회2 학습지(2026년. ver) (개념&문제) 1 1
안녕하세요!! 정상영업입니다. 2026년 3월 전국연합학력평가 고1, 고2...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