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은 이루어진다.. ^^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9238
이제 슬슬 입시도 마감이 되는 분위기네요.. ㅎㅎ;;
지겨웠던 고등학교 3년.. 저는 허름한 기숙사에서 보냈습니다..
지은지가 20년이 넘어 말 그대로 허름하다고 하는 게 맞죠.. ^^;;
원래 저는 그렇게 끈기가 강한 녀석이 아닙니다..
그런 제가 5시간 수면.. 방학 중 하루 14시간 이상의 공부를 버텨낸 것은 꿈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의사가 되겠다는 꿈..
중학교 2학년 때 허리를 다친 저는 수많은 병원을 돌아다니며 물리치료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던 저는 동네에 있던 작은 한의원에 가보았습니다..
그때까지 저는 한의원이 그저 보약만 지어주는 곳으로만 여겼던 것이 사실이었죠..
3-4일간 침을 맞고 허리가 낫자 저는 한의학에 대한 생각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몇센티미터의 길쭉한 침 하나로 사람들에게 기쁨을 준다는 게 참 신기할 따름이었습니다..
그 때부터 저는 한의사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게 된 것이죠..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성적이 죽도록 안 올랐습니다..
모의고사 점수는 450-460에서 배회했죠..
물론 더 낮게 나온 적도 있었구요..
하지만 저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누구나 자기 원하는 대학갈 점수에 못 미치면 재수를 생각하게 된다는군요.. ;;
하지만 저는 이번에 못가면 죽는다는 생각으로 했습니다..
결국 너무나 감사하게도 동신대학교 한의예과에 입학하게 되었구요..
서울대학교 과학교육계열과 카이스트에도 합격했지만 저는 당연히 꿈을 택했습니다..
그런데 서울대 합격 통지를 받은 날 조금 끌리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
대한민국에서 서울대의 인맥이 주는 포스라고나 할까요.. ^^;;
그래도 저는 한의대를 선택한 것이 참 다행이라고 지금까지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직 저는 15일날 고등학교 졸업식을 치른 20살 아무것도 모르는 녀석입니다..
한자도 잘 모르고.. 정말 아무것도 모르죠.. ;;
그런데 저는 지금 이런 제가 오히려 좋은 거 같아요..
혹시나 교만해지지나 않을까 걱정되거든요..
항상 겸손한 마음 가지고 공부하려 합니다..
이번에 대학에 들어가시는 분들
원하는 전공 또는 학교가 아니라 반수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두들 후회없는 대학생활 하시길 바라겠구요..
또한 다음 입시를 준비하시는 분들 힘내세요~
꿈은 꼭 이루어집니다.. 저도 처음엔 이 말을 믿지 않았지만요 ;;
자신의 모든 열정과 가능성을 펼친다면 반드시 꿈은 이루어집니다.. ^^
힘내세요~ ^^*
한가지 더!
수험생 생활은 정말 힘들지만..
인생 최대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절입니다.. ^^
대학생이 되고 이제 2주 남짓 보내면서 느낀 건...
고등학교 때 친구가 정말 그립다는 겁니다.. ;;
평생을 함께할 친구. 하나 쯤은 있어야겠죠?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ㅇㄱ ㅈㅉㅇㅇ? 0 0
일단 밑줄친 부분에서 주작충 검거 난 졸업해도 연애 못할거 같은데
-
오르비에서 내쫓아야 됨.. 1 1
모 오르비언 한 명 때문에 한국이 32강 진충 실패함.. 팜 명 보 나가
-
귀인하다 이거 뜻 아시나요 1 0
?? 검색해도 안나오늨데
-
뭐야 조별딱했네 2 3
예전으로 치면 사실상 조별리그도 못간거잖아 진짜 개병신이네 ㅋㅋㅋㅋㅋㅋㅋ
-
6섶 수학 답비교 0 0
14 3 15 4 21 24 22 14 28 3 29 149 30 ?
-
월드컵 보지말고 자습이나 할껄 0 2
-
살면서 월드컵 본게 0 2
22년도때 포르투갈 전밖에 없음 ㅁㅌㅊ
-
MB 사퇴시켜라 2 2
사퇴시키고 특검하라
-
명보야 앞으로 감독하지 말고 0 1
그냥 뛰자.
-
명보 vs 수능치는아랴양 1 5
축구 미적분 과탐 국어 연봉 -> 명보 승 축구 감독 축구 승리 예측 -> 수능치는아랴양 승
-
미친개념 이후커리 0 0
미친개념 듣고 미친기분 완성 다 끝내서 여름 방학때 할거 고민중임 스블 ㄱㄴ ㅊㅊ?...
-
구운 계란>떡볶이 12 2
인정하지
-
수특 독서도 꼭 해야 하나요 2 0
수특 문학은 김승리껄로 하고 있는데 진짜 전과목이 제대로 밀려서수특 독서까지 하면...
-
님들 최애곡 알려주세요!! 0 0
장르는 아무거나 입니다 우예린-붉은장미 김세정-빗소리가 들리면,모르고 그려도 서로를...
-
알제리 골넣었네 1 0
이란 불쌍해서 어떻게하나 오스트리아 잘하던데 파이팅
-
명보보다 ㅂㅅ 같은 사람 5 4
수능치는아랴양이면 개추
-
가슴 2 1
을 데인것처럼
-
이 문젠 다시봐도 어이없움 9 1
평가원 시험에 저런 문제 나오면 개빡칠듯
-
용서못함
-
우루과이 "전세기 취소"…월드컵 참패 후 선수단 자비 귀국 조치 2 2
[스포츠조선 장종호 기자] 우루과이 축구협회가 월드컵 조별리그에서 충격적인 성적을...
-
서바이벌vs킬링캠프 어디가 더 생존율 높아요?? 0 0
아직 초보라서 그래도 조금 더 살 확률 높은 곳으로 들어가고 싶은데 ㅠㅠ
-
내가 논란의 발언을 해도 될까 1 0
아니다 정치 이야기라 안 할란다
-
내일 식품관련주사라 2 1
사람들 계란하고 밀가루 던져야한다
-
명보가 주는 교훈 0 0
재수해도 실패할수있다
-
그냥 수영해서 입국하지도 마
-
32강 탈락도 좆같은데 12 4
일뽕새끼들 슬금슬금 쳐 기어나오는게 더 좆같음
-
오르비 왔습니다 1 0
일요일이네요 다들 계획은 무엇인가요
-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 …… 1 1
홍명보이개씨발련 관악 오기만해봐라 다리몽댕이부터 얼굴까지 쥐어뜯어서 미스터 포테이토헤드만들어준다
-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1 1
[앵커] 이렇게 부실하고 무책임한 행태가 얼마나 더 있는 걸까요? 4년 전...
-
와 결국 32강 못갔네 0 3
-
주식아 좀 올라줘라 0 0
나 과외 은퇴좀 하자 ㅆㅃ
-
적분퍼즐 개어려워 ㅅㅂ 0 0
수못광광울
-
역시 대명장 홍명보 1 2
월드컵으로 부정선거 흐리기 막아버리는 진정한 애국자
-
굿나잇 3 2
네
-
홍명보의 빅픽쳐 아닐까 0 2
본선가면 몇대0으로 질지모름
-
어케 되었을까
-
난 계란 준비할게~~ 0 0
한국 결국 32강 탈락!!!!! 독일전에서 에콰도르가 이긴것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
오스트리아 좀전에 골넣음 2 0
1대0
-
라고 생각하는 홍명보면 개추 ㅋㅋㅋ
-
라우타로 마르티네즈 골 0 0
2대0 pk로넣음
-
개신교가 기독교인건 틀린건 아닌데 다들 천주교는 따로 생각하던데 군대에서도 기독교 천주교로 구분하고
-
요르단 개무섭네 0 0
아르헨선수 얼굴 발로참 당연히 일부러 한건 아닌거같은데 pk 결정됨
-
연대앞에서 머리했는데 8 2
미용사가 성악할거같이 생겼다는데 생판 처음들어봄
-
홍명보가 선수로 뛰는건 어떰 1 0
대한민국 A매치 출전횟수 2위(1위 손흥민) 월드컵 2골로 공동2등(1등은 3골의...
-
아르헨 골 1 0
로셀소 프리킥 골 진짜진짜 잘하네
-
ㅇ
-
Team 04 집합 3 0
집합.
-
홍명보 0 1
빨리 수영시작해라
-
손흥민 4년뒤에 또하면되지 5 1
모드리치 잘하더라
맘이 따뜻해지네요, 꼭 꿈 이루시고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대학이 아닌 하고싶은 과를 선택하셨네요...^-^;;
축하드려요 ..
정말 멋지세요. 꼭 멋진 한의사되세요^_^
침을든남자...오호 ㅎㅎㅎ
^^
닉네임 너무 깜찍하십니다..^-^*
깜찍이라.. ;;;
닉네임이 넘 앙증 맞으세요 ㅋㅋ
정말 님 닉네임은 부럽네요, 잘 지으셨어요. 멋집니다.
ㅎㅎ;;; 어쨌든 ㄳ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