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후기-정신력박약-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6446
제가 글을 진짜 못씁니다...읽으시는분들 죄송합니다..
이번 수능 점수는 다음과 같다..
선택은 물/화/지//지2
92/50/88/21/34/44/41
참 인생 별 굴곡없이 살아온것같다..촌놈에다가 A형..진짜소심하다..
친구도 별로없고...약간 엽기적인성격이다..내성적이고..않좋은건다갖고있는듯..
게다가 중요한건 정신력박약...
이글을 읽으면서 느끼겠지만...선택의기로에서는 항상 깊은생각을 안했다..
원래그렇다\'고 생각했지만..이제는 성격을 바꿔야겠지..
초등학교 123학년땐 자아가 없었다..물론 기억도 없지만..
단한가지..시험지를 책상밑에 구겨넣었다..
못봤다고..공부를 잘한것도 아니었는데-_-..이상하다..-_-;;
4학년때부터는 성적이 올랐다. 어짜피 시골학교라 올랐다고 별거없지만.,.
중학교에 올라가서 첫시험을 봤다 1등..나는 내 머리가 좋다고 믿었다..
하지만 그후로 3년동안 1등은 못해봤다.
중학교 2년간의 짝사랑만을 남긴채 고등학교에 올라왔다.
고등학교 배치고사3등....그후는 역시.,.
1학년때는 공부를 그냥 곧잘하는 편이었다..(목표는 서울대 경영학과)
2학년때는 심하게 놀았다.. 솔직히 2학년때 100시간도 공부를 안한것같다365일동안..
그러나 목표는 역시 서울대 지구과학교육과
3학년때도 역시 정신을 못차렸다..
고대1학기수시 떨어졌다..교원대 떨어졌다..성균관대 떨어졌다..
그러던 어느날..정확히 수능 45일 남았을 때였다..
이건 진짜 뭔가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어법끝 이라는 책을 샀다..사실 45일남았을 시점의 나의성적은
언어-포기 /수리-70~90까지 싸인그래프/외국어-60~70/과탐-물리빼고,화지지투는 거의만점
어법끝을 10일만에 다봤다..솔직히 김기훈선생님의 카리스마가 좋았다..
열심히 하진 않았다..너무 새로웠고..잘 모르겠더라..
수능30일남았을때 리딩스킬스를 봤다..이것만은 제대로 하자고..열심히 연습했다.
10일남았을때...수외과파이널을 풀었다..남들 다 끝냈을때..-_-..
이제 본격적인..수능..이야기..
일단 언어..
사실 이번 수능은 나에게 큰 행운을 가져왔다..언어..쉬웠다..
솔직히 2006년도 되어서 언어모의고사문제를 푼거라고는 학교에서 본 문제들밖에 보지 않았다..
긴장한상태에서 풀었다. 처음으로 시지문이 나왔을때 나름대로 해석도 했다.
항상 풀고나면 다맞은 듯한 느낌이었기에 별 신경을 않썼다..
(진짜 이상하게도 나는 상당히 떨렸지만 걱정은 않했다)
수리..
수학시간..갑자기 유체이탈을 시작했다..엄마생각이 막났다..-_ -
열심히 읽으려했지만 눈에 글씨가 튕겨나갔다..
정신을 차려보니 50분이 남아있었다..진짜로 앞장문제랑 주관식계산문제만 푼상태..
재수구나..역시..라는 생각에 최선을 다해풀었다..
몇개를 찍었는지도 모른다...
밥먹고..
외국어..
시험시작전에 스킬북을 봤다(나름대로 그냥 적어둔거..)
그리고 시작되었다..시험지를 엎어놨는데..장문독해가 눈에 안들어왔다ㅣ..
그래서 그냥 정신집중을위해 눈을 질끈 감고..시험지 장수를 확인하라는 말에
어떤문제들이 나왔는지 확인을 했다..사실을 어법문제갯수를 세는게주목적이지만..
어법두개 아싸..그리고 나머진..봐서 모르지 당연히..
아까 언어시간에 듣기가 빨리시작해서 당황했기 때문에 어법문제 하나만 풀고
듣기푸는동안 풀문제(심경.글의분위기.목적.도표문제들..)에 표시를해두고 듣기를 시작했다.
푸는동안 표시해둔걸 다풀고..시간을 부족하지 않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장문독해를 앞두고 시계를봤다.20분이 남았다..
아 다행이다..라는 생각과 장문독해를 하고 앞에 별표쳐놨던 두문제..
계속 봤는데 모르겠더라..그래서 답후보 두개를 놓고
\'어느것을고를까요알아맞춰봅시다//\'이걸로..-_-다행히정답률50%더라..
외국어시간끝나고 친구들과 만났는데 어려웠단다..
나도 장단을 맞춰주었다., 다들 나보다 잘하는 친구들이었기에 그냥..
과탐/
항상그런거지만 귀찮았다..
물리시간..대충풀고졸았다..
화학..자신있었는데(공부는많이않했지만 그냥 관심있는과목이라..)
풀고 너무 어려웠다...
지1지2만점을 확신했다..쉬웠거든...허나 나중에가채점했을때는/..
실수의 연발..그 수능시험이란 곳에서..
인생 원래 그런거다..라고 넘기기에는 너무 아깝다..
재수는 놀기좋아하는성격상 두렵다...
아직도 고민중이지만...역시나 모르겠다..
-------------------------------------------------------------------------
-_-완전 졸작이네요...
제 성격 참 ㅈㄹ맞죠...
사실 전 아직도 제가 머리가 좋다고 믿고 있답니다..
제점수 등급하고 백분위좀 대략 리플로 달아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 이렇게 오래쓴거는 1학년 국어수행평가 이후로 처음이네요,,ㅎㅎ
다들 즐겁게! 삽시다..
1년 더 기약하시는분도 좋은대학가신분들도 모두다 웃자구요.
행복한 지구를 만들자구요,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올여름 목표 4 0
일본어 고수 되기 스쿼트 120kg 달성 데드리프트 150kg 달성 체지방 1X% 만들기 그림 연습
-
우루과이도 난리낫네 4 1
2무 1패 탈락 ㅋㅋㅋㅋ(맞나) 4년전에도 조별탈락했는데 또탈락해서 분노중
-
움 난 냄비 아님ㅁ 8 3
글 보면 알겟디만난 언제나 명보를 향해서 계란을 던질 준비를 하구 있었단말이디...
-
안락사 goatㅋㅋ 0 1
황금세대 안락사
-
아 ㅅ발 문열어 이러지마 12 1
쉬지말라고
-
체코 이기고 홍버지 대명보 이러면서 찬양할땐 언제고 지니까 바로 태세전환 ㅋㅋ...
-
절대 안된다..
-
축구 광탈 확정임? 4 1
이참에 질투만 하지말고 좀 배우고
-
월드컵 조별 끝 2 2
아르헨티나 3대1 승 알제리 오스트리아 3대3 무승부 93분에 알제리골 96번에...
-
덥농
-
계란 시세 폭등 예정ㅋㅋㅋ 4 1
얼른 쟁겨두세요
-
높2일거같기도..
-
국내랑 세계랑 다른건가
-
홍명보님~ 건강하시죠? 1 0
왜요?
-
아 내일은 진짜 2 1
9평 접수하러 간다...
-
KBS OVS 0 0
현재 대종쌤 커리듣고 있습니다. 원래는 OVS를 들으려 했는데 친구가 KBS가...
-
나도 미소녀 되고 싶어 6 1
아빠도 잘생기고 엄마도 예쁜데 나만 왜이럼???? 미소녀 되는법 아는분은 좀 알려주세요 18
-
ㄹㅇ
-
우뚝 5 0
-
6섶 국어 답 맞춰보실분 0 0
저랑 5개씩 번갈아서 ㄱㄱ 43524
-
2-1은 1이야 2-1은 1이야 2-1은 1이야 2-1은 1이야2-1은 1이야 2-1은 1이야2-1은 1이야 2-1은 1이야 0 0
2-1은 1이야 2-1은 1이야2-1은 1이야 2-1은 1이야2-1은 1이야...
-
시대 라이브 수학 0 0
반수생이고 작수 77점인데 엄소연들을까요 장재원 들을까요 .. 보통 80정도 나와서...
-
쉽다고해서 방심하다가 마지막에 경우의수 일일히 세면 안되고, 공부제대로해서 잘보셔야합니다
-
시간이 남았나보다.. 하긴 문학 다시 보니 애매한것 같기도 하네 ㅈㅅㅎㄴㄷ
-
6월 서프 국어 가답안 + 난이도 썰 12 1
6월 서바이벌 프로 6섶 언어와 매체 가답안 43524 24545 21444...
-
어우 쓰벌 여기가 어디여 6 0
-
6섶 국어 0 0
국어 답 좀 알려주세요ㅜ 화작이요
-
한석원쌤 강의 좋은데 0 0
자꾸 눈이 머리로가서 쫌 안조음
-
2D와 3D의 괴리 2 1
물론 2D에서는 3D 현실에서 벌어지는 별로 보고 싶지 않은 일 (ex. 일상적인...
-
기만하는거 믿지마셈
-
1시간자고 서프치다가 0 0
ㄹㅇ쓰러질뻔함 개어지럽네
-
저녁 뭐뭑지 10 2
간만에 가족외식 날 거 매운 거는 안 됨 mz음식 안됨 숯돼갈 한정식...
-
6월 서프 6섶 언매 0 0
언매 본사람.... 35 36 37 38 39 뭐임... 36진짜뭐냐..?
-
혼밥하면 욕먹는다고 검색하니깐 나와서;; 쫄려서 그냥 맘스터치 옴
-
홍명보는 항상 운이 없네 10 2
충분히 뭔가 만들어낼 능력있는 감독이라고 생각하는데 아쉽게도 현실적으로 이제는 기회가 없을듯
-
6서프 수학 일단 96점 같음 14 0
서프치곤 쉬운듯..? 1컷 84급 같음 15 찍맞이긴한데 아예 못푼건 아니고 그냥...
-
하겐다즈 맛있어 13 1
근데 너무 비싸
-
알제리골 1 2
저기 엄청무섭네 2대2
-
6섶 가채점 0 0
서프 답지 어디서 봐야함요ㅠ
-
공통 답 이거맞음?ㅋㅋㅋㅋ 0 0
12 3 13 3 14 3 ㅇㅈㄹ ㅋㅋㅋㅋ
-
밥이나 먹어야지 1 1
-
아르헨티나 신 투입 1 0
가자 이대로끝나면 나 큰일나
-
아무도 안치는 6월 서프 후기 0 0
국어 저 개못하는데 쉽다는건 알겠는 정도 자살방지 목적? 근데 6모도 불국어...
-
6섶 현장 실시간 후기 3 0
국어 다풀고 17분정도 남음 미적 11번에서 쳐막혀서 찍은거 다틀리면 80뜰듯
-
서프 29번 계산실수 시발 0 1
아니 다 구해놓고 답안지 실려나가자마자 계산실수 발견...
-
오늘자 서프 난이도 0 0
국어 많이쉬웠음 국어고자인데도.. 수학은 공통 좀어려웠던거같은데ㅜㅜㅜ 기하는쉬움
-
근데 뭐 의대라고 다르지않던데 19 3
원래 생각했던거 보다 애들이 공부만 하고 살아온 느낌이 아니라 걍 학군지에서 열심히...
-
v 0 0
-
오스트리아도 골 0 1
이란 올라가자
-
자력으로 못가니 남에게 나의 삶이 좌우되는, 하루하루 경우의수 따져가며 영광과...
기다렸건만 리플은 달리지 않는군..
무플방지.,ㅎ
행복한 지구를 만들자구요,ㅎㅎ 2
자유인
등급하고 백분위 써주신분은 엄꼬..-_-ㅋㅋ
제가 자유인 같나요?(피식)
A형이 뭐 어쨌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