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책 추천 목록 (판타지,일본추리,sf)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145069
물론 제가 읽은 책들만 추천
-책 이름만 씀. 시리즈물임. 대부분 영화화라서 익숙할듯
해리포터
나니아연대기
새도우 헌터스 -사실 1권만 봄..ㅠ
메이즈 러너
헝거게임
고양이 전사들 <<<<<<<<
퍼시잭슨
트와일라잇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 책만 읽어봄 ㅎㅅㅎ 다 대박입니다 진심. 반전 대기중.
1. 용의자 X의 헌신 -워낙 유명한 띵작. 저는 어릴때 읽어서 기억이..ㅠ
2. 수상한 사람들 - 에피소드라고 해아하나... 단편 사건들 나열임 ㅇㅇ 재밌음 ㅎㅎ
3. 백야행 - 이것도 유명한 띵작인데..학교 도서관에 2권이 없어서 다 못 봄..
4. 라플라스의 마녀 - 음..물리의 법칙에 대한 사건이랄까..스토리 좋음 ㅎㅎ
5. 매스커레이드 호텔 - 이 책을 읽고 호텔에 대해서 respect 하게됨..이거 진짜 재밌음.
6. 매스커레이드 이브 - 5번인 호텔이랑 스토리 이어짐 ㅇㅇ 호텔부터 읽고 오세요 ㅎㅎ
7. 공허한 십자가 - 크으..이거 강추합니다. 사형제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본 계기 ㅇㅇ
8. 가면산장 살인사건 - 반전 bb 인물 많으니까 check 잘하시고~
9.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 일반 대중들도 읽어본 개띵작 대표작. 추리랑 살짝 다른 핀트인데 좋음
10. 몽환화 - 책이 이쁨..항상 모든 책에 그렇지만 스토리에 감탄 ㅎㅎ
11. 한여름의 방정식 - 진짜 이 작가는 스토리랑 인물구도 잘 짜는듯 bb
12. 플래티나 데이터 - DNA 데이터 범죄 사건ㅇㅇ 자소서쓰기 괜찮은 책? ㅎㅎ
13. 다잉 아이 - 책표지 무서움..ㅠ 이거 첫장부터 약간 잔인하고 수위가 좀 있음. 근데 재밌음
14. 게임의 이름은 유괴- 영화 있다네요. 이 책 보고 주인공의 머리 굴리는 능력에 감탄..
15. 명탐정의 규칙- 추리소설의 암묵적 원칙?이랄까 깨는 맛이 재미짐 ㅇㅇ
16. 성녀의 구제 - 이것도 명작이죠...개인적으로 형사가 맘에 들음.
17. 붉은 손가락 - 이거 제가 고1때 봐서 기억 애매한데, 충격 받은 기억은 남 ㅇㅇ
18. 졸업 - 히가시노 책에 가가 형사가 등장하는데 첫작품임. Tip. 게임규칙 자세하게 보세요
19. 유성의 인연 - 추리소설이 피 튀기고 무섭다는 분들한테 이 책을 추천합니다. 띵작
20. 도키오 - 히가시노만의 소설style이랄까...나미야랑 비슷한 감동물임 bb
21. 동급생 - 내용이 ㄹㅇ ppap 흥미진진함. 제가 학교 배경을 좋아해서 그런듯
22. 악의 - 아아..이것도 대박입니다...음..그냥 대박임. 꼭 보셈
23. 탐정 갈릴레오 - 용의자 X의 헌신 1탄인데 재밌음 ㄹㅇ 천재
24. 방황하는 칼날 - 영화있다면서요..! 요즘 시대에 맞는 내용임. 미성년자 범죄 관련.
25. 비밀 - 크으으...나미야 다음으로 일반 대중들한테 많이 알려진 대표작. 꼭 보세요
26. 11문자 살인사건 - 짧아서 읽기도 좋음. 인물파악 잘하세요~
27. 방과 후 -제가 제일 처음으로 접한 책입니다. 학교 배경임. 진짜 재밌음 ㄹㅇ루다가~
28. 숙명 - 이거 재밌게 본 기억이 남. 근데 두뇌 용량 부족해서 기억이..ㅠㅠ
29. 변신 - 우선 책 소개용 줄거리부터 개꿀잼임 bb
30. 교통경찰의 밤 -이거 내가 중3때 도서관에서 봄 ㅇㅇ 단편인데 스토리 대박임
미나토 가나에 작가
1. 고백 - 중1때 도덕쌤이 영화 보여줬는데..아직 가치관형성 덜 된 시기라서 그런지 가치관이 좀 바뀜
2. 리버스
3. 속죄
-이 2권은 중딩때 읽어서 기억이..; 만큼 충격적이진 않은데 재밌음
-기본은 sf소설인데 철학,종교, 등 다양한 사상이 주입되어있음.
음.. 제가 추천해드린 순서대로 읽는거 추천함.
[단편소설]
1. 인간 - 내용 흥미진진함. 인간 남여 2명을 마치 햄스터처럼 '누군가'가 보는 내용,.?
팻두 노래가 이 책 영향을 받은 걸로 알고 있음 ㅇㅇ 노래도 책도 추천ㅎㅎ
2. 나무 - 단편소설 여러 개 묶은건데 진짜 모든 스토리 소재가 끝내줌. (내 기준..ㅎ)
3, 파라다이스 - 나무같은거임 ㅇㅇㅇㅇ
4. 파피용 - 제가 제일 처음 접한 책임. 진짜 현실에서도 이루어질 거 같은 이야기..강추!
5. 카산드라의 거울 - 소재도 흥미로운데, 한국인 인물이 나와서 재밌었음
(모델이 작가의 한국인 친구라고 기억함)
6. 뇌 - ㅈㄱㄴ... 주인공이 맘에 들음
7. 웃음 - 뇌랑 살짝 스토리 이어짐 ㅇㅇ 이것도 스포인가..? 쨌든...재밌음
[장편소설 + 스토리연결]
1. 개미 - 전설의 베르나르 개띵작. 저는 중간중간에 나오는 상상력 백과사전 좋아함 ㅎㅎ
2. 개미혁명 - 그냥 개미 123 다음 책임 ㅇㅇ
3. 타나토노트 - 개인적으로 아마도 가장? 재밌게 본 책임 ㅇㅇ 진짜 그럴듯한 스토리 ㅎㅎ
4. 천사들의 제국 - 책만 읽었는데 천사를 믿게됨. 엌ㅋㅋ..
5. 신 - goat....스토리도 분량도 goat... 사실 이 책 읽으려고 1-4번..책 10권 읽는거임 ㅋㅋ
6. 제 3인류- 직접적으로 이어지는건 아님. 그냥 개미만 봐도 ㄱㅊ 조금 반가울거임 헿
+제가 안 본 책이 인데...
(학교 도서관에 없었음 ㅡㅡ) 뇌랑 웃음 전에 읽으라고 하네요 (...복잡하네.. 검색함)
사실 이 글 쓰는 이유가 저도 무슨 책 읽었는지 정리하려고 쓴거임 ㅎㅎ
이렇게 많이 읽었는데 국어 점수는 왜..? 8ㅅ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궁금
-
솔직히 영어 1 맞아야됨? 4 3
영어 2 맞으면 졸업아님? 연대 갈것도 아니고 이대로 수능치면 국숭세단 낮 입문...
-
오샹젤리제 6 1
-
‘누군가’의 이감 4-2 총평 3 0
정말 누군진 모르겠지만 ‘누군가’가 부탁하신 이감 4-2 총평을 대신 올립니다 독서...
-
히카1-4왤케어렵 0 0
시즌1 84 88 84인데 4회만 80언더임 ?...
-
기하 VS 확통 0 0
26수능 반수 기하 처음 해서 개념+기출+ 문제아주조금 하고 어? 나 꽤 괜찮은데...
-
하아아..2 12 0
-
게임할거 진짜 디지게 없네 1 0
칵
-
수학실모를 1000회풀었는데도 원점수 72인데... 8 0
어쩌죠?
-
접선의 y절편을 적분하면 0 0
극좌표 넓이의 두 배가 된다는 걸 아시나요 부호는 dtheta랑 dx 부호가 반대면...
-
‘또 구형보다 무거운 선고’ 이진관 판사…‘내란 재판’ 형평성 논란 0 0
뉴시스 한덕수 전 국무총리에 이어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에게 구형보다 높은 형을...
-
핥어택 6 1
니 심장을 공격해~
-
잠을 안 자서 더 저능해진듯 1 2
오늘은 10시에 잘거임
-
국어 연계 문제집 0 0
혹시 국어 수특수완 연계 문제집 괜찮은 거 있을까요? 문학, 독서, 언매 중에...
-
하아아.. 9 2
-
허리가아프네 0 0
으우
-
시대에서 듣는 강사 없어서 현장응시하고 자료받고 강의안듣고 튀려는데 돈낭비임?...
-
댓글로 정답자가 나타나면 바로 해설 적어드립니당!! 가장 빠르게 정답을 맞춘...
-
쪽지줘ㅎ
-
사설 한지 난이도 0 0
적백이였는데 간만에 40점대 점수임. 충격임. 시간이 부족한게 처음임. 거의 마지막...
-
생1 볼텍스 0 0
가계도 나만 ㅈㄴ 어려운건가요 뒤쪽 가계도 절반은 못풀겠음
-
누백 어케 구하나요.. 0 0
갑자기 작수 성적으로 누백 구하고 싶어졌는데 방법을 모르겟음 ㅜㅜ
-
선관위, 수의계약 인쇄업체, '전남 나주시'에서 해야만할 이유가?? 0 2
너무 거리가 먼 업체와 수의계약 한 거 아님? 신기술 보유 업체인가?! 출처 : 국회의원 주진우
-
낙서 4 2
구라치다 걸리면...
-
오랜만에 햄버거 먹고 싶네요,,
-
주식 겁나 떨어지네 2 1
ㄹㅈㄷ
-
제가 넘 오래 걸리는 것 같아서 남들은 몇 분 갈리는지 궁금해서여...
-
입에서 술맛나 4 0
그 빈속에 술 들어가면 혀에서 쓴맛나는 거 있잖음 오늘 스트레스받았나
-
Ugg신고 어그로 춤을 춰서 어그로를 끈다 ㅋㅋㅋㅋㅋㅋ
-
지금 하늘 약간 분홍색임 1 1
예뽀
-
수능 1 0
만일 의대를 가면 몇 수 안에 가면 성공이라고 볼 수 있나요?
-
27수능 만점받는다 1 0
오르비 샤라웃해드림
-
ㅈㄱㄴ 적중예감 현자의돌 작년 거 먼저 풀어도 ㄱㅊ은가요 딱히 상관없겠죠? 그리고...
-
수특 문학 푸는데 문제 품평질은 하면 안되겠지만 푸는데 문제가 너무 ㅈ같다는 느낌이...
-
나도 운동이나할까 4 1
멸치라안될듯
-
5점대 수시 6장 봐주세요!! 0 1
수시로 6개를 다 쓰고 수능은 안보려고 합니다. 내신은 5.11이고 6모는...
-
고1학평>평가원>고2학평>고3학평 ㅇㄱㄹㅇ임
-
사문 모르겟는거... 3 1
내신 공부 중에 모르겟는게 잇어서 여기서 한번 물어보겟습니다... 1. 공공부조는...
-
7덮 0 0
7월 더프 언제 너옴???
-
남성실격 커트라인 10 2
키 165 미만 몸무게 50 미만 발 25cm 미만 손 18cm 미만 물리학...
-
브릿지 40분 컷은 하는ㄷ 16 0
고정 30분 컷은 어케함? 쉽던 어렵던 30분 컷은 그냥 어렵던데
-
물2 실검이네 5 0
역시
-
수학 시험지 꾸미는게 재밌다니 14 2
내가지금뭘하고있는걸까..
-
붕붕붕 5 0
아주작은자동차
-
버스기사님 갑자기 멈춰서 내릴려고 하시길래 아니,, 버스 주행을 갑자기 멈추는게...
-
니부어 위에 롤스노직 분배 교정 또롤스 시불 사계설 홉스 루소 로크까지~ 1 0
ㅃㄹㅃㅃㅃ
-
숙취 X같네 0 0
소주는 #~#
-
저도 이제 1학기 끝! 6 1
1학기 마지막 과제 제출 완! 1주일간(이제 6일 남음..)의 자유시간!!
-
남성 탈락인데 이참에 게이나 해볼까 20 1
적응하면 괜찮지 않을까?
-
안녕하세요 저는 지역에 사는 여고생입니다. 저희 집은 4분위 정도 되는 애매하게...
스크랩ㅎ
헿 감사합니다
고양이전사들 저거 초2때 읽었던건데
크으...저는 중2때부터 시작해서 고2때까지 계속 여러번 읽었네용..사실 지금도 보고싶음..
이영도 눈물을마시는새 추천
오 감사합니다!!
독서황 ㅇㅈ
모든것이F가 된다 시리즈도 추천
일명 SM시리즈
오호 감사합니다 읽어볼게용
스크랩했어용!
ㅎㅎ 감사합니다!
다자이 오사무 인간실격 추천
오오 제목부터 취저...! 감사합니다
근데 좀 우울한 내용이니까 그것만 주의하세요
갓가시노 게이고...저 게임의이름은 유괴인가 내가그녀를죽였다인가 실제배경볼려고 팬카페도가입함.. 진짜 악의랑 붉은손가락은 다 봐야댐. 가가형사도 ㅏ개죠아 으아앙
오오오 히가시노 게이고 팬이 있었다니ㅠㅠ반가워요ㅜㅜㅜㅜ 그 게임의 이름은 유괴 마지막 장면 뜻이 뭔가요??? 혹시 아시나용?? 어릴때봐서 이해를 못했네요ㅠㅠㅠ
게이고 형 환야 읽으신분 없나요..? 2년전 댓글 타임머신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