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다님들아 제 드립말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939977
다른 사이트요막
디씨갤인가??뭐그런사이트에
여러사이트에막
제드립도용하는 닝겐들이있음
좋게보면...
확산?
팔로우한 페북 페이지에서 꿀잼드립이라고 캡쳐해서가져왓던데
다제가친드립인거임
ㄹㅇ소름...
내가...이렇게보잘것없는내가...전국민을웃게만들게되는..
이정도면 인낭 글로벌 스타 ㅇㅈ? 어 인낭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짜ㅇㅈ달린다 0 0
-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0 0
왜 ㅅㅂ 인증메타야 오르비 다시는 안돌아올거야..
-
잘생겨지고시프다 1 0
-
새벽 맞팔9 2 0
99
-
정보쥐 인증 안 할건 아니시죠 1 1
제가 고양이최고님의 한을 풀어드리겠습니다
-
왜 나는 댓글 안달아주냐 5 0
서운하게
-
미쿠닮았다던 어린시절 ㅇㅈ재탕 7 1
-
지구과학 고수분들 계십니까.. 1 0
ㄷ 보기에서 코사인 세타가 왜 1보다 작아야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아시는 분 계실까요..
-
정보쥐 인증해라 2 0
-
나만 못생겼구나 1 0
응
-
다들아름답고멋지십니더 0 0
메타편승할얼굴이아니내요
-
하 왜이리 다들 존잘 존예지 4 0
진짜 뭐지 통속의 뇌같은 기분
-
수능 수학 0 0
38문제로 늘리고 선택과목 3C2하면 안되나
-
날짜는 왜 하필...
-
나만 못생겼네 6 0
-
ㅇㅈ 2 2
-
냉면냉면 0 0
또먹구십다
-
형 운다..
-
이야 나는 도저히 못 끼겠다 1 1
구경이나 해야지
-
인증 메타구나 0 0
히히
-
. 11 0
-
에이징커브 변천사 23 1
이때가 15살 정도였고 이때는 22살 이건 29살 최근
-
인증보니까 다들 너무 어림 2 0
나는 예비군 2년차 아저씬데
-
ㅇㅈ 6 1
내가 이러던 시절이 있었다고?
-
나도인증 8 2
내일머리자를거야
-
내가 바람 펴도 0 0
넌 절대 피지 마
-
ㅇㅈ 6 1
-
자꾸커뮤를햇갈리시는분들이만내요 5 1
차단
-
인생최악의선택 3 1
본인 전공어를 잘못고름
-
확률과통계 4점 자작 문제 0 0
-
찌개를 2 0
티스푼으로 먹으면 별미임 ㅇㅇ
-
나사실존잘임. 10 0
-
혁오, Sunset Rollercoaster - Young Man (M/V) 0 0
모두들 굿밤
-
놀아주세요 6 0
-
본인 2609 국어 1틀 해봄 2 0
공통에만 68분 쓰긴 함... 언매 다 맞았다는 가정하에 백분위 100 상위...
-
머리스타일 12 0
근 7개월만의 머리털 ㅇㅈ 저번에 얼굴 올렸다가 이재명 소리 들어서;;;
-
다중출입이 뭘까 3 0
우리 기숙사 조항에 새벽1시부터 5시 다중출입 벌점준다하는게 있음 그러면 그 전에...
-
시험이끝나면오르비엔 4 0
들어올생각조차안하겠지
-
ㅇㅈ 9 1
-
이런방송인가요 3 0
-
제이팝 추천! 6 1
Official髭男dism - 115キロのフィルム (115만 킬로미터의 필름)...
-
시험끝나고빨리놀러가고싶다 2 1
으으 서울특별시에가고싶다 바다도가고싶고
-
작수->6모 2 0
미안 사실 그런건 없어
-
수능 이외의 분야에는 너무 모르는 게 많은 거 같다주식도 정치도
-
나 아까 씻었는데 대충 30가닥 정도가 빠진 것 같아 요즘 계속 그래 너무 많이...
-
김찌 짜계치 2 0
느맵단짠 환상의궁합이네 같이먹르니까
-
작수(러셀)->6평(현장) 5 2
-
행복해지는법 0 0
잠자기
-
저능해서우럿다 1 0
어렸을때저능저능열매라도먹엇나봄
OOOO
.....
아니 이거 볼때마다 현웃터짐ㅋㅋㅋㅋ
엌ㅋㅋㅋㅋ 슈퍼스타 ㅋㅋㅋㅋㅋ
다음에사진구하면 수능후에 함 올려봄
한때 메이코패스라는 분이 인낭드립이랑 삐까삐까했는데,.....크으..
ㅆㄴㅈ
듀아리파보다 꿀잼임
에휴..
진지하게차단할게요 수고
아니...유명해진다고이러시깁니까 ;ㅅ;
아 네 그러시군요
형 컴퓨터가 고장났을 때 부르는 노래가 뭔지 아심??
?
으앙 부서졋송
엌ㅋㅋㅋㄲ오륜가ㅋㅋㅋㅋㅋ
나가.
병 형신이야...?
여전하네 ㅋㅋ

혹시 혹올수도 당신건가요;;그게뭔데요
안녕하세야 인낭드립 수능끗나구 많이쳐주세요...
네 잘부탁드립니다
세....상....에......
리얼순도 100퍼 참 rationally fact
암튼 밝은분이라 보기좋음 행복하세여
대머리가 니소식을 싫어하는 이유는??
헤어 나오지 못해~ 니소식 들린 날 은~ 더~
ㅇㅅㅇ..
형 처음에는 싫었는데 이 끝없는 긍정적인 마인드 때문에 기분이 좋아져요 인낭 성공하자;;;
내가 살다살다 인낭을 응원하네
긍정적인게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