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달에 네일아 들을까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894241
네일아가 전체적으로 정리해주는 강의인가요??
예비고1이구여
지금까지 들은 강의
작년<권규호16가지문학개념,수능국어의정석,
올해<박광일독해력전,훈련도감,전형태문법
3평 2등급 6평 2등급 (그리고 8월 이후부터는 모의고사 안풀었어요... 그냥 기출분석만 함)
국영수중에 국어를 못하는 편인데 겨울방학때 국어에 치중해야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독서가 답......

독서도 겨울방학때 많이 해놓으려구요!!!중학교 탈출 부럽
님도 영재고 붙이시구 중3때 노셔용
네일아가 머에요 네일아트?
팡일쌤 강의에요 대성마이맥
중학생이라 등급이 안나와서 1등급이 아닌고임
제가 알려드렸음 이유
ㅋㅋㅋㅋㅌㅋㅋㅋ
정리라기보단 교정해주는느낌
고난도 지문 강좌
문학 위주인가요??
기출분석이 더 얻을게 많을것 같아요..
홀수 문법빼고 5권 거의 기출분석 1회독 마쳐가는데
N회독 하는게 나을까요???? 사실 인강들으면서 기출더보려구했거든요...
저도 네일아 듣기는 했는데 사고 교정이 목표인 수업이라서 그런가? 사실 얻어가는건 적고 현대시? 질리도록 분석 같이해서
기출 많이 안본 전 좋았는데 제가 만약 내년에 고등학생이 된다면 기출 여러번 구조도 다 그려보고 발문이랑 선지 지문 연결도 해보고 이리저리 여러번 분석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인강으로 얻을 수 있는 총합 보다는 혼자 기출분석으로 독해 실력 쌓는게 오조억배 많은것 같아서요..☆
근데 벌써부터 n회독하면 고3때 할게없을듯
책이나 읽으셈
지금은 무조건 독서 독서 독서

문학작품 위주로 읽을까요?읽고 싶은거 읽으세요
뭐 현대소설 싹 훑는것도 나쁜 선택은 아닌듯
국어황개쩔탱
3 설치지 마라
4 재수할때 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