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동생이 남친이랑 사가시하는거봤다 씨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873413
아... 방금 친동생이 남친이랑 사가시 하는거 봤다...
아..이런일이 나한테도 일어날지..
이런글을 써야되는지도 모르겠는데..멘붕이다 진짜..
아..다른거면 상관이 없는데 사가시..아..
그니까 여동생이 남친 있는건 알고있었거든.. 동생이 17살인데 남친이 23살.. 동생 학교앞 편의점 알바라는데.. 동생한테 찝적댄게 아니고 동생이 먼저 번호따고..그러다 사귀게된거거든.
왜 그런거 있잖아.. 순진한 여고생 꼬셔서 사귀는 양아치.. 처음에 그런놈인줄알고 미쳤냐고, 당장 헤어지라했는데..다음날 남친이 떡하니 찾아오더라. 나보고 믿어달라고.. 진심이라고.. 그래서 그날 둘이 술마셨었는데, 이놈이 모태솔로고.. 동생이 첫사랑이라더라.. 진짜 나쁜 목적으로 사귀는게 아니고 사랑해서 사귀는거라고, 첫키스도 동생 대학가면 하기로 했다고.. 진짜 맹세한다더라.
부모님이 가게하셔서.. 밤 열시 넘어서 돌아오시거든.. 그래서 보통은 동생이랑 나랑 둘이있는데.. 나한테 허락받고 싶었다나봐..
얼굴보니 나쁜놈도 아닌것같고..(안경쓰고 머리도 단정한게, 딱 범생이같이 생겼더라..)
대학도 명문이고..(스카이는 아니고..) 사학과 재학중이더라. 성적대로 온게 아니라, 어릴때부터 꿈이 그거였대.. 조선시대 만화보고서..완전히 조선시대에 미쳤는데.. 오타쿠같긴 해도..나름 멋지더라.. 뭐.. 실학자가 힘만 있었으면.. 조선이 전 세계를 재패했을거라고.. 과학책은 실학자 이름으로 도배됐을거라고..막..
그리고.. 첫사랑이라는데..
휴.. 나도 첫사랑 해봐서 아니까.. 얼마나 순수하게 사겼는지 아니까.. 그래서 교제 허락했다. 그 약속 지키라고, 동생 건들면 가만 안둔다고.. 휴..맹세한다더라.
평소엔 동생보다 내가 더 집에 일찍 들어오거든..
근데.. 얘가 방학해서.. 집에있고..
난 알바갔다가..돌아왔는데..
내가 원래..저녁 일곱시에 끝나거든..
근데.. 야간알바 하는애가.. 내일 자기 좀 늦게올거라고.. 오늘 일찍 교대하고 내일 좀 수고해달라고..그래서..
다섯시에 교대하고..집에 돌아왔다..
근데..
아..
우리집이 일층이거든..
동생방 창문이 복도로 나있는데.. 창문쪽에서 막 소리가 들리는거야..
그래서..문 안열고.. 우뚝 서서..가만히 듣는데..
그 남자친구란놈..목소리가 들리더라..
순간.. 이게 지금 무슨상황이야.. 왜 저놈이 우리집에있어.. 뭐야.. 대체..하다가..
.. 너 .. 하고.. 진짜..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아.. 이게 무슨상황이야.. 설마..
근데.. 그놈이 맹세했잖아.. 그래서.. 아닐수도 있지..공부 가르쳐주는거일수도 있지..하고..
발소리 안나게..진짜..살금살금.. 아..내가 왜그랬지.. 그냥 발소리 팍팍 냈으면..아..
진짜..살금살금..여동생 창문밖으로..가서.. 복도가 어두우니까.. 밖에선 안이 보여도 안에선 밖이 안보일테니까.. 살금살금..가서..
여동생 방..안..
봤다..
그놈이..여동생 침대에 앉아있고..
여동생이...
진짜..순수하고.. 학교에서 가르쳐주는거 외엔..아무것도 못해서..
그 흔한 게임.. 뭐.. 테트리스니..오투잼이니..여자들 흔히 하는게임들..전혀 못하고..
누가..가르쳐주지 않으면..스스론 아무것도 못하는 애였는데..
그놈..옆에서
사가시..하고있더라..
사가시..하고있더라....
사가시..하고있더라..........
술자리에서..나한테..말했던..
사가시를.. 여동생이.. 읇고있더라..
四家詩사가시
조선(朝鮮) 정조(正祖) 때의 문학자(文學者)인 이덕무(李德懋)ㆍ박제가(朴齊家)ㆍ유득공(柳得恭)ㆍ이서구(李書九)의 네 사람의 시(詩)
四家사가
조선(朝鮮) 시대(時代) 정조(正祖) 때, 실학(實學)의 대가(大家) 박지원(朴趾源)을 스승으로 모신 이덕무(李德懋)ㆍ박제가(朴齊家)ㆍ유득공(柳得恭)ㆍ이서구(李書九)의 네 사람
동생.. 그 어려운 시조도 음율 타며 읊는데..
언어랑..사탐걱정은..하지 않아도 될듯 싶다..
짜식..아무리 실학 오타쿠라지만.. 처형이랑 술마시면서.. 사가시나 읊고있고..
그것도 모자라서.. 여자친구한테 사가시나 가르치고말야..
이래서..오타쿠가 무섭다 무섭다 하나보다..
너희들도.. 혹시나..
사가시 읊을일이 있을까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평점 2점초반 0 1
꿱
-
아리아리아리아리아리아리아리아리 0 0
아리베데르치!
-
나도달았다에피 1 0
-
9평신청했다 2 1
딱대라 ㅋㅋ
-
성적표 몇 개인지 써두면 좋을 거 같음
-
에따싶 0 0
6모 로또맞은걸로
-
학교를 안가니 2 0
스트레스가 없어서 그런지 헬스가 맜이 없네
-
현강 허들링 미적 복습 열심히하면 킬러 다 뚫리나요!? 1 0
ㅈㄱㄴ
-
스쿼트 3rm 갱신 1 0
드디어
-
큐어 에클레르 붐은 온다 0 0
!
-
수학 현강 두각 0 0
김범준 정병호 둘 중 누구 들을까어… 김범준씨는 영상 제공이 느릴까봐 겁나고...
-
6모 에피 딱대 0 1
-
에피땄다 2 2
헤헤
-
다스캇타...!!
-
지은지 6년된 구성남 아파트 vs 지은지 16년된 서울 동대문구 아파트 2 0
둘다 살수있다면 뭐사실거임? 전자 매매가 11억 6천만-17억 2천만(평수마다...
-
주변학원에 전화 다 때려도 자리없음...
-
강e분 수완은 없나여? 1 0
수특만 있는거에요?
-
사탐추천 0 0
수능미련남아서 관광수능 보고싶은데 방학때 깔짝대면서 상식겸 수능준비겸 공부할 사탐...
-
노베 재수 논술 가능한가요 5 1
작년6평 언미영물1 99 99 1 98 작년 9평 언미영물1 99 94 1 (기억...
-
러셀 9모 신청 4 2
결제까지 완료했으면 성공한거 맞겠죠?? 지금보니까 사1과1 빼곤 남녀 다 마감이네
-
집 도 착 ~ 0 1
공부해라 그대는... 그.. 그거.. 그거다....
-
시발좃같음여기
-
반수 수학 노베 질문드립니다 4 0
반수인데 수학이 노베입니다 화작 확통 생윤 사문인데 작수 화작 2 확통 6 생윤 1...
-
스페인이 왕정이었구나 1 0
군부 쿠데타때 왕정복고된거 첨 앎
-
짝사랑 전문가로서 한 마디 2 1
짝사랑 완화시키는 법 : 어차피 다 똑같은 똥누는 기계라 생각하면 됨
-
반차쓴다반드시 1 0
오늘 푹푹푹푹푸우우우우욱 쉴거란 것임
-
좋아요 5개 도배하는거 누구냐 3 3
얼탱
-
6모 6등급이고 하루에 4시간씩 해서 2시간 개념 인강 + 2시간 문풀로 하려고...
-
메가패스 반수 0 0
언제 반수생용 메가패스?나오나요.. 가격이 작년에는 얼마였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
내게 기댄 마음 0 0
사랑이 아니라 해도 괜찮아요 그댈 볼 수 있으니 괜찮아요 내가 사랑할 테니
-
모교는 ㄹㅇ 때려죽여도 가기싫음
-
걍 어딘가 리틀 국어 느낌 끝이 없는 느낌 사문은 도표 고인얘들은 어느정도 수능날에...
-
강민철 수능완성 배급 안 함? 1 0
이거 설마 수특만 강의찍음? 수완은 내가 직접 먼저 풀어야하나
-
근데 오르비는 현역보다 n수나 대학생이 많이하는듯 8 3
나 작년에 같이 새르비하던 멤버들 거의 다 06이상이었는데 올해는 07 친구들 많이보여
-
대학생되면 1 1
손가락에반지10개씩끼고다녀야지
-
가방 안 닫힌다 10 2
이렇게 데려갈가
-
과외선생 첨 구해보는 건데 존나 잘 구한 거 같음 돈이 안 아까움 걍 여자 김기현임
-
고난도 기출도 다시 보다보니깐 여러개 풀개되는데 모르겠는 문제는 어느정도로 시간을...
-
삼반수생 방학 동안 공부 0 0
26수능 백분위 언(92) 미(97) 영 2 사문(80) 지구(85) 27 6모...
-
접점없는데 인친 뜨는 거 2 0
팔로잉 겹치는 거 없는데 지인이 추천에 뜨거등요 서로 번호 없을 건데 뭐지 염탐...
-
국수컷 창난이유 찾았다 4 0
이제 메디컬갈거 아니면 런박는순간 탐구 유기때려도 1뜨니까 기존 중위권들 하루...
-
국수못광광울 6 0
ㄹㅇ
-
약사피셜인용/약대)약국 월 실수령 800짜리 개국할려면 개국비융 최소5억이상???? 2 0
https://m.fmkorea.com/best/9702286556 블라인드...
-
닉스레버 1부기 2주컷 5 0
삼전 곧 딴다 닉스가
-
6모 수학 80(미적)입니다. 수학을 자이, 수분감, 기생집으로 수1,2...
-
수특 기원본질주의 풀어보신분 2 0
저 이거 지문자체가 이해안되는데 ㄱㅊ..? 유래한 접합자 뭐라뭐라 나오는건데..
-
센츄 성적표 유효기간 1년인가 10 2
9모때 에피 안되고 만약 센츄까지도 못미치면 고3 10모 들고가서 다시 센츄라도 따야지
-
국어 어캐 올려야 하냐 2 0
문학 깡패좀 되고 싶음….
-
6평 성적표 어케 받는거지 2 0
학교가서봣는데
-
6모 학원 응시생 성적표 1 0
학원 방문하면 주죠??
아 네 그러시군요
정연개존못
아 네 그러시군요
정연개존못
앙
정현개존못
정현이 뭔데
ㅋㅋㅋㅋ
어그로 ㅆㅎㅌㅊ;
ㅇㅈ 존노잼;
ㅇㅇ
님 인터넷 오늘 처음 개통하셨나요? 축하드립니다!
이걸 또써먹네;;
ㅎㅇ
끌올 ㅋㅋ
발견!
하의
ㅎㅇ
아 ㅋㅋ
와ㅁㅊ 이댓글 봤었는데 님인줄 몰라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ㅎㅇ
ㅋㅋㅋㅋ
ㅅㅂ
딴데서 봐서 스크롤 했지만 댓글유도를 위해서 낚여줌.
헐 대박 그동생 국어하고 한국사는 걱정안해도 되겠네 ㄷㄷㄷㄷ
일주일에 3번씩 사가시만해도 1등급 나올듯. 대박 히트다 히트!
이거 얼마전에 페북에서 본듯
진짜 재미 x
ㅇㅈ 개존노잼
아 역시 저도 사가시 굉장히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ㅌㅋㅋㅋㅋㅋ 카페에서 ㅈㄴ터졌네
흐름 너무늦게 잡으셨네 일주일전에 본듯
7번째줄부터 너무 주작티가 났지만 소재가 재미있어서 계속 봤는데 한자 나오고 개빡침
아...아앗...아흑...하응...
이하응(李昰應, 1820~1898)은 아들 고종의 즉위로 조선역사상 유일하게 왕의 자리에 오른 적이 없었으면서 살아 있는 왕의 아버지로 대원군에 봉해지고, 최고의 권력을 휘두르는 섭정을 맡게되었다. 그가 정치를주도했던 19세기 후반 조선은 여러 면에서 많은 변화를 겪었지만, 급변하는 세계정세를 따라잡지는 못했다.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이게 스무배는 꿀잼
아 이거 왤케 웃기냑ㅋㅋㅋㅋㄱㄱㅋㄱㅋㅋㄱ 피식하고 내려오다가 폭소하고 가네요ㅠ
이거 몇년전에도 본 거 같은데
ㅇㅇ
이거 보고 대통령이 두번 바뀐것 같은데
아 이댓글 개웃기네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ㅇㅇ
ㅇㄱㄹ ㄴㅈ
갑자기 개빡치네
ㄹㅇ루다가
ㅣ발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ㅅㅂㅋㅋㅌㅋㅣㄱㅣㅣㅋ
처음보면 신선한데 ㅋㅋㅋㅋㅋ5ㅋㅋㅋㅋㅋ
ㄹㅇ ㅋㅋㅋㅋ ㅋㅋㅋㅋ
맨밑부터 봐서 안낚임~~
왜 퍼올까....
언제적거임 ㅡㅡ
아 시험칠때까지 오르비 절대 안들어와야겠다ㅋㅋㅋ동기부여ㄱㅅ
ㅋㅋㅋ ㅋㅋㅋ
사실 꿀떡빨이임;
ㅈㄴ 진지하게 읽다가
....ㅇ응?
ㅋㅋㅋㅋㅋ
첨에는 작성자 남친이랑 작성자 남동생이랑 그랬단줄
?
이거 완전 유명한거;; ㅋㅋㅋ
아 씨발....
법정 ㅎㅇ
ㅎㅇㅎㅇ
오늘 제일 흥미진진했다
씨발.
딥 빡
ㅋㅋ 방 창문에 슬금슬금 간다는부분에서부터 머리로 뒷 이미지 존나상상하면서 읽었는뎅 ㅋㅋㅋㅅㅂ.
그냥 개빡치네
출처를 안쓴건 개고전이라 출처를 못찾아서 안쓴건가
사학과 조선시대부터 느낌 왔다
하... 김삿갓이인줄 알았는데 ㄲ
3~4년전 웃대에서 봄
ㅋㅋㅋㅋㅋ 전 처음봐서 웃겼음 ㅋㅋㅋ
첨봤지만 예지력 상승
좋아요가 왜이리 많냐...어이가 없네ㅋ
야이 씨발
사학과에서 느낌이....ㅋㅋㅋ
죽어라
이건 몇년을 돌아다니냐ㅋㅋㅋㅋ
ㅋㅋㅋㅋ난 왜 재밌짘ㅋㅋㅋㅋ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나올줄
퍼온거라 아쉽네요
본인 글이었으면 동영상 찍어서 올려달라고 부탁했을텐데
이거 한 8년 전에 본 듯...이라고 쓰려다 대통령 두 번 바뀐 것 같단 댓글 보니 맞는 것 같네요.
사가시 모노오~ 사가시니 유쿠노사~
실학자에서부터 안믿엇음
제목보고 어째 안짤렸나 했음
이게 나라냐
좋다
남동생이시죠?
맘에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