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온14회 가 젤좋았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806321
화작문 새로운 폼인데 문제푸는데 지장없었고 비문학은 유기성 씹오지고 문학도 깔쌈했음 상상온 뽑으라면 14뽑을거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몰래 보는 특수외국어 정보글 36 45
+)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이므로 추천보다는 조용히 검색을 통해서만 읽히길...
14 아직 안풀었는데 풀어야겠어여 감사합니다
땅에게 감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