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취미가 뭐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477603
제 취미가 사람 그리기에요
그림그릴때는 진짜 행복해요
어릴때 미술과외 꽤 오래 받았는데
그때 미술쪽은 포기했어영
동생보다도 못그려서 ㅜ.ㅜ
지금도 그림 잘 그리는 친구들 보면 정말 부러워요 ㅜㅡㅜ
예고 넣은 친구가있는뎅 짱이에여
그나저나 오르비 제 글 왜 삭제했져ㅡ.ㅡ
답글도 다 못달았는뎅 ㅜ.ㅜ
님들은 취미가 뭐신가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 그려주세용
띠융 완전 못그려요 ㅠㅡㅠ
아이돌 덕질입니다
오르비요
아 컨셉겹쳤다 죄송합니다..
간발의 차였음ㅋ

멋져요
짱이시당
아니 왜 위에 댓글이 여기달리죠
오르비가 취미인게 멋진가요오르비요.
고양이 그리기

초상화 짱짱저도 사람 그림그리는거에요..!

오우와 같은취미
강아지랑 놀기
댕댕이 커여웡야구

멋지시당 전 한화팬인뎅딸래미랑 노는게 세상에서 제일 재밌음.
역시 갓조옹님 ㅜ.ㅜ
본업 과학 취미 사회

대박 짱이셔요취취미 키배
작문..

멋지당 ㅠ.ㅠ숨쉬기
갓고봉 오늘 빵빵 터지네요..
♡아☆조♧씨& 안녕히주무세요
제 취미는 마베에게 기만당하기

헉 기만한적 한번도 없는딩시쓰기, 가사쓰기
실력은 형편없지만 ㅠㅠ
피아노 연주요ㅎㅎ
바꾸어 표현허기
덕질이요... 낼 모레 쇼케이스 가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