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두마베♔ [766877] · MS 2017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441414
정리했어영
0 XDK (+20)
20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갓..
저두 이과로 갑니다~
갓.... 중삼이 고딩및 고딩 4,5학년들 압살하는건가 ㅜㅜ
기만러 ㅠㅠ
고등학교 5학년 울고갑니다 으헝헝
고딩 5학년 또한명 울어욧ㅠㅠ
지나가는 또다른 고딩5학년 광광
지나가는 또또다른 고딩5학년 ㅜㅜ
토즈같은데 다니시는거?
아 넘 귀엽다
ㅎㅎ나도알앙
노트북 소음 없어요?
와 중딩이 저렇게 열심히 공부하는데.. 노베빡통인 저는... 문과가실거죠?
ㄷㄷㄷ goat..
문과 ? 지금 중3 문이과있나요? 딱 현중2 부턴가?
헐 우리 동생도 중3인데.ㅠㅠㅠ 이거 보여줘야 겠다......
파란색 헤드셋 커엽..
매의 눈!!!!
블루투스 헤드셋이예요?
저걸로 인강 보면 소리 1초정도 늦게 나지 않나요?
헤드셋간지
리얼힙핲!ㅈㅅ
의자에 목받이도 있네요. 개부럽...
역시 중학생들은 공부를잘해 -지나가던 초등학교 13학년이
리락쿠마필통.
귀요미 두마베 ㅎㅎㅎ
올해 수능 잘 보세요!
알아요 ㅋㅋ 그냥 책상만보면 고3스멜이 ㅋㅋㅋㅋ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3 15
9시간 전
과외 학생 피드백 노션 템플릿 0 1
https://rose-argon-f36.notion.site/387014a90c48...
1등급 독해력 잡는 수능영어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갓..
저두 이과로 갑니다~

진짜여!!! 설의후배로 들어갈게여갓....
중삼이 고딩및 고딩 4,5학년들 압살하는건가 ㅜㅜ
기만러 ㅠㅠ
고등학교 5학년 울고갑니다 으헝헝
고딩 5학년 또한명 울어욧ㅠㅠ
지나가는 또다른 고딩5학년 광광
지나가는 또또다른 고딩5학년 ㅜㅜ
토즈같은데 다니시는거?

아녀 ㅠㅠ 의자가 불편해서 집에서 시디즈 의자 갖구와서 바꾼거에영아 넘 귀엽다
ㅎㅎ나도알앙

갓멍갓멍노트북 소음 없어요?

별로 없는듯해요와 중딩이 저렇게 열심히 공부하는데..
노베빡통인 저는...
문과가실거죠?

문과요??? 이과 가지 않을까 싶은뎅.... 잘 모르겠네오제가 정치 하구 싶은뎅 이미 수학같은거 해놓은 게 아까워서 이과 갈듯...
ㄷㄷㄷ goat..
문과 ? 지금 중3 문이과있나요? 딱 현중2 부턴가?

꺄아헐 우리 동생도 중3인데.ㅠㅠㅠ 이거 보여줘야 겠다......
파란색 헤드셋 커엽..

갓갓
깔끔하다! 명작이랑 촌철살인이 보이네요매의 눈!!!!
블루투스 헤드셋이예요?

네 맞아요!!저걸로 인강 보면 소리 1초정도 늦게 나지 않나요?

안그러는것 같아요!!헤드셋간지

잉 ?? 의외로 헤드셋 칭찬해주시는 분이 많네요리얼힙핲!ㅈㅅ
의자에 목받이도 있네요. 개부럽...

키가 작아서 목받이에 머리가 닿아요 ㅠㅠ역시 중학생들은 공부를잘해 -지나가던 초등학교 13학년이

갓갓리락쿠마필통.

정답!귀요미 두마베 ㅎㅎㅎ

헐 차차님 ㅠㅠㅠ올해 수능 잘 보세요!

넹???저 올해 수능 못보ㅓ요 ㅠㅠ알아요 ㅋㅋ
그냥 책상만보면 고3스멜이 ㅋㅋㅋㅋ

고3이면 좋겠네요ㅠㅠㅠ엑스터시님 팟팅팟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