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 솔직히 쓸모 없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265860

전 147인데도 지금 할 수 있는게 없어요. 고작해야 Iq빨?? 이라고 느낄때는 암기 밖에 없네요(솔직히 이거 Iq빨 아닌것같긴함) 성태형이 서울대 평균아이큐가 110 120 인가 라고도 하셨고...
그러니 우리 모두 공부를 열심히 합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언매85 0 0
공통-7/언매-8인데 이거 1가능하죠??
국어 고정100 ㄱㅁ
누가 고정 100임 나 6평 93임
16수능 100 100 98 46 48문과황의 기만
50 46입니다 정정좀 ㅡㅡ
문 ㅡ 이과 전과하신거에양?
정정좀. ㄹㅇ루다가 딱밤 123대때리고싶다
ㄹㅇ
일단 낮은사람입장으로 부러운건 확실
흐음...뭐 부러운건 어쩔 수 없죠...저도 아이큐 높은 사람보면 부러워 하니
ㅇㅇ 제가 정확히 138이였는데 남들보다 나은게 없는 것 같음
ㅇㅈㅇㅈ
하나 도움 된건 문돌이수학 시작 5개월만에 고정 96유지중..
나머지는 도움 x ㅠㅠ
ㄷㄷ 핵곹이네
이과갓ㄲㅔ서;;
웩슬러지능검사로 148나왔는데 성적은 안나오네요... 수능은 노력인듯 근데 편한점은 많은거같아요
수능은 노력이죠 ㅇㅇ Iq 147이 17수능 수가 4등급이라하면 다들 비웃을듯(접니다)
수학도 노력인거같아요
네자리수x네자리수 암산으로 되는데 이번9평 3떴네요
4×4암산 ㅁㅊ네요 전 2×2도 써가면서 하는데
2자리x2자리는 5초
3자리x3자리는 20초정도 걸리는거같네요
수능수학은 관점을알면 풀리니까요
문과수학은 노력 안해도 보면 다 풀리던데.. 조금 다르게 보는걸 연습해보세여 쭉쭉오름
아 저 이과입니당...고정1은 맞지만..턱걸이 1 ㅎㅎ;;;
아 내 글이 댓단게 아니구나 역시 멍청한 나레기

님 고려대 반수생인거 알거든요 ㅡㅡ근데그럼17수가4등급에서지금수가고정1??미쳐따
암기력에도 이해력에도 전혀 도움을 못느끼는중
솔직히 암기력도 장기적으로 기억못하는 내 뇌를 보니 iq는 쓸모가 없는게 맞는 것 같음
청경님은 몸무게가 14..7..읍읍!!
흥 차단
ㅈ살..
설의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ㅈ살 2

ㅡㅡ생2극혐+박근혜+노베이스 샤대생 기만3대장 (번외:갓오지마)
생2극혐보고 박근혜라 한줄 알았네
박근(혜) ..
살면서 두고두고 도움이 많이 될거예요
아이큐 낮은 사람보다 대학 잘갈 가능성 훨씬 높은것도 사실이자나여
좀 더 많이 살아봐야겠네요 8ㅅ8
표준편차에 따라 iq는 천차만별인데 사람들은 잘 모르더라구요. 아인슈타인같은 사람이 160대라고 해서 엥 별로 안높네 싶지만 멘사기준으로(24) 환산시 190대
저는 머가먼지 모르겠네요 ㅜㅜ 시대가 달라서 그런가요?
쉽게말해서 님 아이큐 147은 표준편차 24기준일거구 표준편차 15로는 120후반정도 되는거에요. 이게 사람들이 표준편차 몇으로 말하는지 몰라서 아매
먼지 모르겠다 그냥 수능공부를 어쨌든 해야겠네여
난 112??정도였나나왔는데 왜이모냥이지
위급해서 그런듯 삐용삐용
148에 암기력 제일 높게나왔는데 저 왜 단어 못외울까요ㅠㅠㅠ
ㄷㄷ 높네요 전 암기력부분은 아닌걸로... 단어를 암기하기 싫으셔서 억지로 외워서 그런게 아닐까용
아이큐에 암기력 측정도 있어요? 아이큐 시험봤었는데 그런 문제나 평가는 없었는데...
병원에서 측정했고 그림 따라그려보라고 시킨다음에 그거 치우고 기억나는대로 그려보라고 했어요
당연하다고 여겨지는것들도 실은 아이큐덕분일수도있졍 사람은 자신의 뇌만 경험할수있으니까 너무 익숙한나머지..
흠 그렇네요 제 학업성취도도 뇌가하능거니 ㅇㅅㅇ
ㅇㅇ 반례로 우리형이 있음 이 시파ㄴㅗㅁ은 아이큐 153인데 코딱지 판 손으로 과자먹고 있음 ㄹㅇ ㅁㅊㅅㄲ

으엑ㅈ살3
반대로 설의 아이큐 평균은 140 훌쩍넘는걸로 아는데
이 글 보고 구글에 아이큐테스트 검색해서 해봤는데 115......역시 빡대가리 노답이였어 ㅠㅠㅠㅠㅠ
iq 86에게 자기위안의 기회를 주어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흑흑
아이큐에집착할필요가없는게 머리는쓰면쓸수록좋아짐
저는 정신병원에서 했어요 비용은 별로 안둘었어요 10마넌이었던것같으
ㅈ살...
아이큐 높으면 가오가 살잖음
낮음 ㅠ
100 100 98 46 50 실화?
이분 10갓이시네;;...
ㅎㅎ;;;
서울대에서 반수하세요??
ㄴㄴ 고대용
아 한국사를 안하셨었나욤...
부럽네요ㅠㅜㅜㅡㅠ
아뇨 46점이 국사에요...설 심리 광탈당함...
와 세개틀렸는데 광탈이요...? 아무리 물국사였어도 그게 가능한가요...? 목표 외대로 바꾸는각인가ㅜㅜㅜ
그당시 설심리가 왤캐 높던지...
약간 공부머리랑 아이큐머리랑 클린듯
아이큐 높아도 쓸데없다는 분들 보면 다 스카이라 별로 신뢰가 안감...아...그랬구나... 내 아이큐가 110이라서 공부를못했구나...
낮은사람 입장도 들어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