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어렵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2894583
어쩐지 수특이 너무 쉽다했어... 작년엔 수특어렵고 수완쉽더니 올해는 수특쉽고 수완어렵네 올해도 화학1등급맞아야하는데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2894583
어쩐지 수특이 너무 쉽다했어... 작년엔 수특어렵고 수완쉽더니 올해는 수특쉽고 수완어렵네 올해도 화학1등급맞아야하는데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기만 ㅜ ㅜ
앞 : 수특이 너무 쉬워
뒤 : 수특 어렵고 수완 어렵넹
띠용...??
아아 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