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관리자 [340191] · MS 2010 · 쪽지

2010-11-28 18:01:26
조회수 408

[이정진] 김국진, "소개팅? 아직은 때가 아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24502






[마이데일리 = 함태수 기자] 개그맨 김국진이 소개팅 제의에 '아직은 때가 아니다'라고 밝혀 멤버들의 염려섞인 시선을 받았다.

28일 방송된 KBS 2TV '남자의 자격'에서는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라는 미션으로 김국진, 김성민, 이정진 등 솔로 3인방을 위한 소개팅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이경규는 "국진이는 국진이를 다 이해해줄 수 있는 여성을 만나야 한다"며 "재혼이 부끄러운 것이 아니다"라고 김국진의 소개팅을 적극 추진했다.

또 "김국진이 평소 '혼자 있으니 너무 좋아'라고 했다가 저번주에 나에게 '형, 사는 게 너무 심심하지 않아'라고 했다"며 "국진이에게 여성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고개를 끄덕이며 45살의 김국진에게 여성을 소개시켜 주자고 이구동성으로 외쳤다. 그러나 정작 김국진은 "아직은 때가 아니다"라며 소개팅에 대해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결국 이경규는 "니가 잘 알아서 하겠지만 일단 성민이와 정진이 소개팅 하는 것 보고 결정해라"면서 "평생 혼자 살거야?"라고 되물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 = '남자의 자격' 캡쳐]

(함태수 기자 hts@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rare-Move rare-오르비 rare-연대과잠 라봉이 rare-고대과잠 라봉이 rare-개빡친 제니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