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님들 대치동 현강 다닐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2332403
길거리에서 조교쌤 만나면 인사해요?? 저번에 목례했는데 되게 당황 하시길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2332403
길거리에서 조교쌤 만나면 인사해요?? 저번에 목례했는데 되게 당황 하시길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2027 수능
D - 147
조교는 아닌데 밥먹다가 물량공급 아니냐고 물어본사람 있었음
ㄷㄷ...뭐라함??
아뇨.. 그냥 조교인데 인사당하면 살짝 당황스럽긴 할듯
ㅇㅈㅇㅈ 기분나쁘지는 않았음 ㅎㅎ
반갑게 인사! 덕분에 다들 제 이름 기억하심
길가다 엄소연쌤 봐서 인사함 ㅎㅎ
조교랑 겁나 친해지면 당연히 인사함 심지어 조교가 먼저 인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