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님들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129470
학벌이 다가 아닙니다.
그러니까제발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129470
학벌이 다가 아닙니다.
그러니까제발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그걸깨달아서하는 반수
송송바님은 쌩재수세요?
네네 ㅠ.
단데기님은여??
저는 쌩재수죠 ..ㅋ
작년 부산대붙고 독재중입니다 ..ㅠ
다름이아니라 연고포둘러보다 작년에 서강대? 합격하셨다고 본것같애서 ..
소숫점차로 저 바로앞에서 문닫힘여 ㅠ
고대는 폭발나서 탈락하구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