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너8~26일차 인증 + 잡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1090652






이제야 좀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것 같아서 마음이 놓이네요 특히 국어랑 생윤이 (하 근데 임정환t 강의 너무안올라옴.... 설연휴 휴강이라 그런거겠죠?) 그런데 확통 순열과 조합부분 원래 이렇게 개념이 어려웠나요... 한완수를 사야하나...
설날에 안가려고 했는데 가길 잘한 것 같아요 되게 자괴감들고 쓴소리듣고 그럴 줄 알았는데 교대졸업하고 교사하는 친척누나한테 덕담도 많이 듣고 서른 두 살 신입생분도 있었다고 하면서 힘도 많이 얻고 친척분들도 뵈서 좋았네요
하 그리고 오늘 수학의 명작 미적분1 topic 5에서 17수능 나형 30번이 나와서 2시간동안 끙끙대며 풀었는데 결국 역함수조건을 제대로 이해를 못한 이유로 못 푼거같네요 ㅠㅠ 화나서 콜라 1.5리터 한시간동안 입대고 계속 마심... 내일은 꼭 맞추길 바래봅니다
이제부터 매주 일요일 저녁에 주기적으로 플래너를 올려볼까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십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스타지우니까이젠 11 1
독재-오르비-독재-오르비 만 반복함 어쩌지
-
그 이상하게 과탐수특에만 5 0
자살방지 공익광고 있더라고요 사탐수특에도 있나?
-
교정해본사람 0 0
바이트블럭 이거 몇달이나해야함
-
요즘애들은 아이즈원 모르나 19 1
-
ㅇㅈ 1 0
-
자취하면서 8 1
얻은게 개쩌는 라면끓이기 스킬밖에 없음
-
제꺼 구경한번 하고 가세요 8 1
운좋게 합격했습니다
-
님들 하루 순공시간 어느정도임 11 0
궁금
-
그니까 낮잠 좀만 자려했는데 2 0
7시간을 잤다는 거죠??
-
겨드랑이 6 1
-
닉 추천 받아요 4 0
고고
-
나도 여자지만 그들이 하는 말에 동의는 못함ㅇㅇ 다만 저런 극단적 사상이 있으니까...
-
허수일기(5) 9 0
집중력 떨어짐 청년
-
원장연이 괜히 생긴말이 아니네 2 1
크아아악
-
반수반으로 합류했는데 수업은 못들어도 크럭스나 강K 같은거는 받을 수 있나요?
-
아무도 나랑 안놀아주네 6 0
알았어 심장 문제 풀러갈게
-
사문 강사 임정환 VS 최적 0 0
사회문화 누가 더 좋나요? 현우진 대성 메가 정병호 이미지 유대종 김승리 김기현...
-
국어 커하 5등급 1 0
한번도 국어를 다 푼 적도 없고 언매 문학 독서론 풀면 끝납니다 문학은 그나마...
-
ㅇㅈ 7 2
-
열공.
-
문항 제작 전문으로 하는 팀에 소속되어있고 싶다 1 1
내 학교에는 나만큼 문항제작을 하는 미친놈이 존재하지 않는다
-
햄버거 고트는 뭐임 5 2
난 전북도청점 싸이버거가 맛잇더라
-
88 n제 질문 0 1
현역이고 6모 22풀다가 포기, 미적 29번 급하게 풀다가 틀림, 30번 풀다가...
-
일본에서 사온 담배 다펴감 6 1
아 ㅠㅠ..
-
15만덕 증발 0 1
걍 새걸로 갈아탔다
-
잘자스 3 0
쿨쿨스
-
파마늘 비판 갤러리 16 3
만들사람 구합니다 완장은 제가 할게요
-
문학 비연계 n제 추천좀 1 0
패스가 없어서 강의는 못봄
-
오르비를 학교에서 대놓고 할 수 있는 법 알아냈다 ㅅㅂ 7 4
닉네임 파마늘로 바꾸면 닉 들켜도 특정 안되는거잖아?
-
신청하면 바로 숙청당할듯
-
술퍼먹고 7 0
목소리 나가서 일주일째 안돌아옴;; 말을못해
-
아니 닉변 잘못누름 5 3
아;;;
-
본인은 센추와 에피를 못 딸듯 2 1
아이디가...
-
파마늘이 왜케 많은거임 4 5
역겨움이 3배네
-
근데 솔직히 돼지였을 때가 1 1
더 건강했음 적당한 돼지였을 때 지금 솔직히 생리도 한 번씩 안 하고 걍 몸 맛감
-
이거개웃김 3 1
ㅋㅋㅋㅋ
-
고1 기술가정 0 0
기술가정 이거 전날에 4시간하면 1등급 ㄱㄴ한가요? 5등급제에요
-
공부기록(78) 16 1
-
왜다키빼몸얘기해 5 1
난123 166/43.1
-
ㅇㅈ 22 3
오랜만에재탕이아님 씻고머리대충말리고찍어서 머리가저리된것임
-
즐거웟어 얘들아 4 1
다시 시숙으러 들어가야해
-
근데 최근 몇 년 사이에 현 체중의 30퍼 정도가 쪄서 4 1
튼 살이 군데 군데 있음
-
난 유지가 목표임 2 2
어찌됐든다이어트는절대불가능 어케 맛있는걸 안먹고삶 어떻게 야식을 참을수잇지?!
-
키빼몸 103임 2 0
입학 초에는 123정도였고
-
나도 무물보 6 1
-
목동 강기원 라이브 0 0
분위기나 인원수 어떰?
-
얼굴이나 7 0
보여줘봐라 ㅇㅇ
-
키빼몸메타엿나 2 1
기어코120을찍어버린
-
무물보 11 1
부남이에요 매번 찾아오는 기회!
정말 멋지시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의 수고가 일년 뒤의 웃음이 되기를 기도할게요 :)
좋은 말씀 정말 고맙습니다!!!
이대로 꾸준히 공부하시면
관악 평정 ㅆㄱㄴ합니다 ㅎㅇㅌ하세욧!
ㅎㅎㅎ 서울교대 수석했으면 좋겠네요 경찰대도 붙고싶고 고마워요~
전 아직 자리가 안잡혔나봐요ㅜㅠ
수학 시간 많이 걸리시지 않나요? 전 명작 개념설명읽고
Vip까지풀면 4시간 반 나오더라구요..OTL
20개중 4개정도 못풀고
저도 요즘 topic5들어서 명작진짜 오래걸리네요 ㅠㅠ topic5만 이제 오늘로 4일차인데 드디어 마지막 문제오답할 차례네요 원래 명작 2시간 알텍수2 확통 각각 한 시간씩 하려고 생각했는데 오늘 명작만 거의 3시간반.... 저는 개념편 하루 2시간 1~2일 잡고 개념편 끝나면 복습한 번 해주고 vip문제 들어가서 적용해보면서 쭉 풀고 채점하고 오답하는 식으로 하고 있네요 날짜고려하면 비슷할 듯?? 문과라서 천천히 나가려구요 ㅎㅎ 아직 알텍 (하)권도 안나와서 개념좀 천천히? ㅎ
화이팅해요!
우와 대단하십니다!!! 근데 저기 15:00~16:00이렇게 적힌것은 본인이 했던 시간인가요? 아니면 계획해놓은 시간인가요?
이해원대장님ㅋㅋㅋㅋㅋ
하 저는 머리가 안좋아서 대장님 특강 들었는데도 아직도 순열과 조합이 너무 어렵네요 ㅠ
ㅋㅋㅋㅋ 고맙습니다 ㅎ 시간은 마지막 사진에 써있는 것 처럼 전날이나 전전날에 계획표를 시간빼고 할 일만 적어놓고 당일날 그 공부 시작할 때 왼쪽 칸 왼쪽 위에 시작하는 시간 적고 그 공부 끝날 때 왼쪽 칸 오른족 아래에 끝내는 시간 적으면서 쓰고있어요 중간에 화장실가거나 물마시러가거나 하면 끝난시간에서 낭비된 시간만큼 빼고 적어서 중간에 3~15분 정도 공백이 그런 시간이라고 보시면 됍니다~
아하 그러시군요!!
근데 계획을 하루 단위로 하시는데 괜찮으시나요??ㅠㅠ저는 하루단위로 하다보면 결국에 그 한달동안 의외로 많이 하지 못해서 한달단위로 계획을 세우고는 해요ㅠㅠ대신ㄴ 변수나 많이 못할거 같은 날도 확실히 계산해두는게 힘들긴하지만요..
저는 플래너에서 어떤 특정한 공부양을 해야 한다면
1. 초록색으로 예상 소요시간
2. 공부 마치고 실제 소요시간
이렇게 2개를 쓰면서 하고 있어용
이렇게 하면 나중에 계획 짤때 얼마나 공부해야하는지와 순서상관없이 기분에 따라서 원하는 과목을 할 수 있어 좋는거 같아요:)
하루단위는 아니고 큰틀은 독재학원에서 원장님이랑 상담하면서 짜요 일단 끝날때까지 커리는 대충 짜놓고 크게 한두달정도? 좀 더 자세히 짜놓고 일주일 단위로 상담하면서 그 다음주까지 해야될 일정 미리 짜놓고 계속 체크해요 제가 플래너에 미리 안옮겨놓아서 문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