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reemlee02 [1058781] · MS 2021 · 쪽지

2024-04-16 18:32:35
조회수 3,536

대입 인문사회논술 첨삭 과외학생 모집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860989



1. 지역 : 온라인 첨삭

2. 교습 과목 : 대입 인문/사회논술

3. 과외비 수준 : 4주 28만원

4. 대학/대학원 : 연세대학교

5. 재학/ 졸업 학과 : 행정학과


안녕하세요. 저는 2022학년도 수시논술로 이화여자대학교 행정학과 최초합 후, 2024학년도 편입논술로 연세대학교 행정학과에 최초합해 현재 3학년 재학중입니다. 논술 노베이스로 출발해 수시논술과 편입논술을 모두 경험하면서 다양한 시행착오를 겪었기에 논술에서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포인트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기출 예시와 함께 개념을 빠르게 익힌 뒤 본격적으로 문제를 풀면서 독해력을 기르고 ‘문제가 요구하는’ 답안 쓰는 법을 효율적으로 가르치고자 합니다. 고3, n수 학생들에게 있어 논술은 방향성만 잘 갖춘다면 가장 적은 시간을 투자해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오랜 고민 끝에 온라인 첨삭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 매주 첨삭 및 질문을 통해 꾸준히 소통하며 오프라인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고자 합니다. 한명 한명에 집중하기 위해 소수의 인원만 모집할 예정이니 논술 준비를 희망하는 분들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대상>

수시논술, 편입논술을 준비하는 학생들

매주 서울로 와서 수업 듣기 어려운 지방 학생들

학교내신, 정시 준비로 바빠 효율적으로 논술을 준비하고 싶은 학생들

대형논술학원에서 매주 100분동안 문제풀고 5분만에 첨삭받으면 실력이 늘까? 걱정인 학생들


<수업방식>

매주 문제지를 받고 답안을 작성해 제출하면 꼼꼼한 첨삭지와 개요서 및 지문 분석서가 제공됩니다. 이를 토대로 2차 답안을 작성해 제출하면 2차 첨삭지와 예시답안이 제공됩니다. 중간중간 생기는 질문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2차 첨삭한 뒤에도 답안이 부족하다면 문제의 중요도와 학생의 이해도를 살피고 추가 첨삭 들어갑니다.(3차 첨삭 추가 비용X)


<구체적인 운영 방식>

매주 일요일 문제지 제공, 목요일 답안 제출 마감, 토요일 첨삭지와 지문 분석서/개요서/예시답안 제공

기본적으로 한 문제당 두 번의 첨삭을 거치기 때문에 일주일동안 처음 보는 문제 1차 답안, 재작성하는 문제 2차 답안 총 두 개의 답안을 작성합니다.

*온라인 첨삭에 있어 관리가 생명이라고 생각합니다. 답안 제출 지각하거나 아예 내지 않는 경우 상담합니다!


<금액>

4주 28만원

*편입논술의 경우 희망시 자소서 첨삭 진행합니다. 금액은 추후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