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완성)EBS수특+수능개념압축강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5868638
4월 특강 안내입니다.
중간 합류 학생은 4월 ebs 총정리 수업부터 듣고,
5월 현장모의고사반 수업까지 수강하시면
6모 대비하실 수 있습니다.
[5주 완성]이고, 중간 합류학생용입니다.
4/2~4/16 (3주) EBS 수능특강 문학/독서 총정리
4/23~4/30 (2주) 수능 기본개념 압축강의
(3주/2주 각각 신청도 가능합니다)
4월 특강 신청하기 ▼▼▼
https://academy.orbi.kr/intro/teacher/287/l https://www.orbi.kr/00043195953

3주 동안 EBS 수업교재는 '메가스터디 EBS 분석노트 문학 고전문학 + 현대문학' 교재를 기본으로 하고,
EBS 문학 작품 총정리 & 독서 핵심 지문 분석을 목표로 할 예정입니다.
반수생이나 중간 합류 학생들을 위해서
준비한 수업이니 중간에 들어오는 게 고민되는 학생들은
꼭 봐주세요.
1~2월 수능 기본 개념 문학/독서 기출 분석법들을 압축해서 정리하고
EBS 수능특강 총정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5월엔 6모 대비 모의고사반 수업이 진행될거고요.
1. 수업명 : [5주완성] EBS (3주) + 수능 기본개념 압축강의 (독서/문학) (2주) 2. 수업 시간 및 회차 : 2022. 4.2 ~ 4.30 [5주 - 주1회] PM 14:00 ~ 17:30 대치 디오르비 3. 학습내용 : 4/2~4/16 (3주) EBS 수능특강 문학/독서 총정리 4/23~4/30 (2주) 수능 기본개념 압축강의 독서 - 거미손 기본편 수능 구조독해 기본구조 및 분석법 강의 문학 - 거미손 문학개념어 수능 문학개념어 분석 및 기출 분석법 강의 4. 수강자 혜택 : 1) 현주간지 (월 39,600원) 무료 제공 2) 스위치PT 학습코칭 (월 129,000원) 무료 제공 3) 1~2월 수능 기본 개념강의 압축정리 (중간 합류 가능) 4) 출석시 현강복습영상 수강기간동안 무제한 제공 5. 수업 문의 : 디오르비 02-522-0207 특강 신청 링크 : https://academy.orbi.kr/intro/teacher/287/l |
+
위의 내용들도 그렇고,
대부분의 후기들도 그렇지만
저는 고정1이 아닌,
국어 점수가 요동치는 또는 노베이스인 학생들을
1등급으로 끌어올리는 것을 제일 잘합니다.
저번주에도 상담했던 학생 중
2월에 중간합류한 학생이었는데 국어만 유독 5등급이라
3수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수업 끝나고 남아서
상담까지 신청하더라고요.
그래서 상담해주다보니
제가 보는 문제점들이 보여서 이걸 이렇게 이렇게 고쳐보고
이건 이렇게 이렇게 따라와봐라 라고 말해주니
1주차 영상부터 모두 다 복습하면서 수업을 2강씩 들으며
따라오더라고요.
처음엔 이런 걸 질문하나 싶을 정도로 기본적인 내용을
묻던 친구가 저번주엔 또 상담을 신청하길래
계속 성적이 안 오르는 게 걱정인가 싶어 저도 수업 끝나고
또 남아서 얘기를 들어줬는데
첫 마디가
'국어도 오를 수 있는 거였네요.'라고 하더라고요.
본인이 고1부터 한 번도 70점 이상 받아본 적도 없고
작년 수능은 50점대였고
그런데 다른 과목은 1등급에 거의 만점이라
왜 그렇게 국어만 안될까 자책도 많이 하고
포기한 상태였었는데
그 전 주에 본 더프에서
80점 후반대를 받아봐서 이게 믿기지도 않고 시험이 너무 쉬웠나
싶기도 하고 많은 생각이 든다고요.
그래서 니가 정말 열심히 해서 그렇지 라고 해주니
그제서야 이제 국어를 잘할 수도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든다면서 고맙다고 말하고 가더라고요.
이래서 강사하는가 보다 생각하고 저도
다음 수업하러 부랴부랴 나섰던 게 문득 생각나는데
3월 학평은 학평일 뿐이지만
분명히 여러모로 멘탈에 많이 영향을 줄겁니다.
그래도 어떡하나요.
후회하고 힘들어할 시간에
문항 분석하고 더 열심히 공부해야 결국 1등급이 나올테니
그저 꾸준히 해보는 수밖에요.
지금은 정말 이제 시작이라서
중간 합류하느라 고민만 하고 있던 학생들이라면
바로 4월 특강부터 들어오시면 됩니다.
올해 디오르비 현강생은 참고로
1월부터 지금까지 한 명도 탈락없이
늘고만 있습니다.
책임지고 확실하게 성적 올릴테니
여러분들도 열심히 따라와주세요.
+
좋아요 많이 부탁드립니다.
문의는 댓글로만 받고, 개별 쪽지는 받지 않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살다살다 내가 호날두를 거르고 우즈벡 경기를 보네 0 0
미친건가
-
우즈벡이 포르투갈 상대로 무모하게 라인 올리고 맞불 놓다가 탈탈 털려서 그렇지,...
-
알제리 무승부 이상하면 0 0
자동 탈락
-
세지러들 들어와봐 3 0
콩고가 원래 국기가 파란색이었나? 뭔가 이름이 바뀐거 같은데 아닌가 약간 가나...
-
우즈벡골 1 0
ㅇㅇ
-
우즈벡 오프사이드 6 2
1분도안되어서 골문흔들고 오프사이드 무섭네
-
엥 이원준쌤 언매도 하시네ㄷㄷ 0 0
와 기출분석에서 언매도 알려주심 ㄷ
-
얼부기 1 1
으어
-
인생최대결정,,, 1 0
인생. 통틀어 이런 결정을 한 적이 없는데,,, 결과가 괜찮기를,,,ㅠㅠㅠㅠ
-
현우진 메인글 조선생만 여유로운 성격이라는게 개웃기네 ㅋㅋ 3 1
진짜 그래보임
-
홍은 과학이노 4 1
홍준표 홍명보 홍루이젠 let's go
-
ㅁㅌㅊ
-
현역 고3인데 행정학과 수시러였다가 최대 홍대까지밖에 못써서 지금부터 정시...
-
마지막 남은경우의수 3 2
-
ㅂㅅ 등장! 3 1
ㅇㅂㄱ
-
다음경기는 8시 30분 7 4
포르투갈 대 콜롬비아 콩고민주공화국 대 우즈베키스탄 후자는 한국의 남은 두 빙고중...
-
가나 크로아티아 1대2 종료 0 0
한국 32강 확률 저하 모드리치는 나이가 있는데도 아직 잘하네
-
잉글 파나마 2대0 종료 0 0
가나 크로아티아는 94분 진행중 추가시간은 7분
-
가나 크로아티아 추가시간 7분 0 0
많긴한데 막많진않네 파나마도 6분인데
-
파나마 오프사이드 0 0
잘했는데 불쌍하네 추가시간 6분인데 91분에 오프사이드됨
-
등원 3 1
-
추가시간 많을거같긴함 3 0
아까 오프사이드 볼때 한참걸렸어서 아직 15분 남은듯
-
오늘도 밤을 샜네 1 2
불면증만큼 고통스러운 병이 없다 술을 먹고 잤어야 했나
-
크로아티아 골 2 0
2대1 82분
-
반수 기하런 0 0
공통 3 미적 3개 틀려서 고정3등급이고 열심히 29번 풀어도 정답률이 한...
-
그래도 우리나라가 8 1
32강 갔으면 좋겠다 콩고 우즈벡이랑 알제리 오스트리아 경기 어케 될지 예측을...
-
근데여 시대에서 단과 시험본거 2 0
부모님한테도 연락가요? 가면 ㅈ되는데
-
가나 골 인정 4 0
오프사이드지만 그 선수가 관여안함 1대1 76분
-
가나 오프사이드 판정중 0 0
좀 걸리는중 필드리뷰하러 감
-
속보 가나 동점골 1 0
72분
-
암머낑까암머낑까 8 0
암머암머
-
아오 페리시치 0 0
옐로카드먹음 가나는 한골만 넣어봐라 지금 후반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입니다
-
일주일이면 되나..
-
해리케인 골 2대0 리드중 0 0
전반때는 버러지팀이었는데 이것들보면 확실히 우승경쟁할만한 나라긴 하네
-
잉글골 1 0
뒤지는줄알았네 개못해ㅡ 벨링엄이넣음 코너킥
-
삼김하나삿는데데워먹을수잇을려나
-
D-144 시작 0 0
-
6섶 보기가 싫냐 0 0
6모 끝나고부터 체력이 주욱 빠지네 큰일이넴..
-
우리나라 운이 없긴하네 ㅋㅋ 1 0
이게 9개중에 3개가 안맞아 ㅋㅋ
-
가나 크로아티아는 그냥 지금 1대 0으로 리드 당하는데 가나 입장에선 굳이 열심히...
-
대학동 설입이신분 0 1
손목시계 아날로그 있으신 분 제발 한 번만 빌려주세요 토익쳐야돼요.....
-
기상!! 3 1
-
크로아티아 골 1대0 5 0
중거리를 잘 넣음
-
10분전에 L조 3차전 시작 0 0
잉글랜드 대 파나마 크로아티아 대 가나
-
ㄹ ㅇ
-
부모님 동반 필수라 저 멀리 경기도애서 편도 4시간까지 부름.. 이만한 불효지가 또 있을까
-
150일 노력하면 서울대 한의학과 갈 수 있나요 . . . ? 0 0
알려주세요 . . .
-
무협용어 정리된건 없나 8 1
역시 나무위키가 답인가
-
대신 사과드립니다 6 1
지금에야 진정하고 글을 쓰네요 커뮤니티에서 이렇게까지 당황스러운 일은 처음이라...
-
내가 오르비에서 느낀 점 10 1
"최고의 자기계발은 재수이다" 정도인것 같네요. 수능,원서영역 망해서 아쉽긴해도...
선생님 혹시 캠스터디 지금은 모집 안하시나요? 혹시 참여가 안된다면 6평이후에 다시 모집하실 계획이 있으신지요?
현재 진행하고 있고, 금요일까지 파워스터디2기 마무리하고 당분간 무료로 캠스터디를 오픈할 예정이니 팔로우 해두셨다가 참여해주세요.
독서총정리는 교재가 따로 있나요?
독서는 따로 나갈 예정이에요
앞으로 4월부터 수능까지 선생님과 같이가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열심히 같이 해봅시다 :)
기존 수강생은 그대로 수업신청하면 되나요?
네 그럼요 정규커리에요
선생님 메가스터디 러셀 수강생인데 다음 주 부터 교재가 바뀐다고 하셨는데 까먹어서요 ㅠㅠ 5-1등급 단과 강좌 듣고 있는데 교재 준비해오라고 말씀하신 게 저 분석노트 맞나요?
네 맞아요. 있으면 갖고오시고 없으면 학원에서 구입하시면 수업때 바로 드릴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