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관련 몇가지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4062
안녕하세요 학원에서 모의고사 처음 해봐서 궁금한 점 질문드립니다.
Q 6모 학원에 신청해놔서, 외부인으로 시험치루게 되는데 시험지는 안 걷고 나눠주나요( 가져갈수 있는지)
다음은 개인적인 의견이 궁금해서 드리는 질문입니다
Q 학교를 제대로 다니지 못해서 시험 치뤄본 적이 고1이후론 작년 수능이 처음인데, 현장감을 위해서라도
올해 6모 시험 보러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집에서 볼까요( 몸상태가 안좋음.. 한쪽팔 심하게 탈구돼서 수술해야 되는 상황 오른팔은 멀쩡해서 사용 가능, 오른손잡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잠시운동좀하고 0 0
공부다시해야지
-
국어 강기분만 다 들었는데 6모 68점 맞고 5등급인거 같은데 걍 새로 해야하는데...
-
나는 원서를 쓸때도 0 1
일부러 반수하기 쉬울만한 곳을 씀
-
라스트 댄스 참여 인원 늘리기
-
수학 88점 1 0
공1 미적2틀인데 백분위 97되나요???ㅠㅠ
-
인간은 1 1
죽기 위해 태어나는 고임
-
이해원 작년거랑 많이 다름? 0 0
집에 안푼 작년거 발견햇는데 ㄱㄱ할까요
-
맞팔해요 0 0
잘부탁드러오
-
6모이후 스불 0 0
이번 6모 기하2등급이고 겨울부터 프메랑 기출계속 해왔습니다 안정적 1등급 원하는데...
-
뒷북 6모 22번 풀이공유 0 0
확통몰라잉
-
영어 1이 개 빡센게 아니라 5 0
Whssk 빡센데 ㅋㅋㅋ 90을 도대체 어케넘기는거임
-
집가서 동생 괴롭혀야게따
-
올공 가신분들응원합니다 0 0
화이팅
-
순공 더더끌어올려야지 4 0
수면패턴만 어케하면 진짜 괜찮을거같은데 그래도 하루 10시간씩은 해야 어디라도 갈텐데
-
국어 질문 0 0
시간 단축 어케함?
-
실시간 원장님 게이썰 듣는 중 16 1
아니 왜 다섯 명이나 겪으신 건데요..
-
화작런했는데 2틀함 아까 풀어보니까 언매는 ㄹㅇ다맞던데 저같이 표점관계없이 다...
-
노벤데 연대이상 노리면 학원 필수인가요? 아니면 대성 있는데 인강으로만 해결 가능할까요
-
이번 6모 영어 순서같은 건 3 0
36번 37번처럼 명시적인 지시사접속사같은게 없으면 글의 논리적 흐름으로 푸는수밖에...
-
영어29번은 6 0
To v / ing That / which / what 이건만 찍어도 정답률...
-
오르비언들 특 3 3
다들 이번 수능에서 목표한 성적을 쟁취할 것임.
-
나는 29번을 틀려본적이 없고 1 0
20번을 항상 틀림 Fvck 하
-
공통 준킬메타 전 괜찮은 이유 1 0
2311: 공통만점 2409: 공통만점 2411: 22틀 2506: 공통만점...
-
학생이 오늘 선생님 눈 왤케 0 2
부었냐고.. 했는데.. 원래 그래.. 그냥 눈이 작은 거야..
-
난 영어 0 0
26틀인데… ㅋㅋㅋ
-
영어를 틀려도 붕신같이 틀렷네 2 2
문법은 공부해본 적이 없어서 그렇다 치는데2점세개틀은 짜침뇨이..
-
작년 부터 큰 인형하나 장만함 0 1
때리기 좋은거 내가 이 인형 덕분에 멘탈이 좋아짐
-
12번
-
국어 독서 유대종 마더텅 1 0
1.독서 인셉션 듣고 마더텅 넘어가도 되나요? 2.독서 기출, 수특, 수완중 뭐를...
-
연의 무물 1 0
물어보세요. 앙
-
쌩삼수생 수능 포기하게 됐는데 2 1
집안사정이 안좋아져서 돈벌어야해서 수능준비포기하고 대충친다음에 진학할거같은데 너무...
-
?
-
나 영어 20번 틀임 4 0
19번 틀린 사람 놀릴 처지가 아님 미쳐버려 3모도 6모도 20번틀림
-
난 뭐 한게 없는데
-
나 2학년 되려면 7 2
한 2년 남은 듯
-
삼칠사이코패스일지도모름 10 2
무려 영어 19번을 틀림 ㄷㄷㄷㄷ
-
2028이 통사 통과 맞죠? 4 1
?
-
수능날에 엿이나 먹어라! 1 0
하고 엿 주는게 신기한 풍습아님? ㄹㅈㄷ 풍습
-
의외로 카의 출신인 가수 1 1
-
ㅋㅋㅋㅋㅋㅋㅋ
-
롤하고싶다 2 1
하
-
ㅗ 2 0
이게 왜 "엿"인걸까 왜 엿 먹어라가 욕인걸까
-
일루와바 20 2
꿇어.
-
조금만 3 2
더 기다려
-
환율 1557도 찍었는데 0 2
39990가자 배칠수 환율 ㅋㅋㅋㅋㅋㅋ
-
공통 준킬비킬 난이도의 기준이 2509를 기점으로 좀 바뀐듯 2 1
그전까진 체급 무거운건 당연한거고 230913 240612 250612마냥...
-
수1 질문드려여! 6 0
이거 대소 관계 비교 어케해요??
-
수1 N제, 수2 기출 병행 0 0
수2 기출 3권째 하는중인데 수1은 기출을 이미 3권을 돌려서 N제 들어가려고 하는...
1. 가져갈수있음
2. 수능날 어케될지모르니 저라면 무리해서라도 시험쳤을듯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