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우연히" 특정 정당을 지지하는 지역들에서 투표지가 부족했지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3059
재투표는 하지 말자....라고?
또 아주 우연히 하필 이번 선거에서 중복투표신고가 올라오고
아주 우연히 몇몇 지역에서는 투표율이 130%가 넘었는데도
그냥 넘어가자고?
뭔 22수능 21번 실력틀하고 기하 96점 맞는소리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랑 같이 노래방 가실 분? 24 2
사실 이미 다녀옴.
-
만덕 선착 한명 16 1
-
저한테 덕코 주시면 수능때 커하뜸 16 3
-
소신발언) 수능 영어 절대평가 12 10
절평이라고 공부를 덜 해도 된다는 건 아님 사교육과 경쟁 완화가 절평 전환의...
-
08) 오늘의 국수 실모 15 2
수학 ㄹㅈㄷ로 시간관리 실패해서 멸망 그래도 다 해설 안보고 풀어냄 난 개인적으로 국바 좋아함…
-
걍 과외하는거 그만둘까 18 1
고2 애한테 개념 설명해주고 오늘 1시간 풀어보라했는데 1시간 30분동안 개념원리...
-
스미스머신을...석방하라... 12 4
좀나와라시발사십분째네
-
나도 착한 일 할게 8 2
1등 1000덕 2등 300덕 3등 100덕
-
학원 에어컨 파워냉방으로 틀기 10 0
간접적 시급인상
-
혈압 낮은건 어캐 방법이 없나 9 0
고혈압이아니라 저혈압이라 고민이네
-
삼성전자 현직 질문받아봐용 8 2
진로 취업 회사생활 학교생활 연애 결혼 등 다 괜찮습니당
-
예전엔 모든사람을 논리적으로 정중히 설득하려고 노렸했는데 8 4
등신한테는 등신이라고 말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것 같다.
-
그런데 어쩔 수가 없음 10 4
겪어보지 않은 일이라고 이야기하지 않고, 의견을 가지지 않고서 살 수는 없으니까요...
-
에어컨 18도 풀냉방 틀어놓고 10 1
겨울 이불 덮고 누워잇음,,
-
수능국어 질받 7 2
25 6모 언매 백분위 99 25 9모 언매 20분 지각 100점 26 6모 언매...
-
렌탈여친 개막장이네 8 2
막장드라마가 따로 없다
-
22개정 시발점으로 미적분2 공부하셨던분계신가요? 10 0
작년에 기존의 예전버전의 미적분 시발점 (상,하)로 공부끝내고, 지금은 뉴런이랑...
훠훠
Ta shi zhoungou ren
이기 때문이죠;;
부엉..
이건 오세훈이 이겨도 재투표하자고 해야함 ㄹㅇ
당연함 무조건 다시 투표해야함
왜 여기 있는 사람들 중 일부는 누가 이기고 지느냐에 따라 재선거 여부가 갈릴거라 생각하는지 ㅋㅋ
이 선거는 오세훈이 역전해도 재선거 해야해요. 그런 수준 낮은 진영논리로 이 사건을 보는 사람들이 있으니 말이 안통할뿐...
무조건 재선거가 맞는건데
특정 정당에선 암튼 재선거 하지 말라고 주장하니...

우연이 참 시발스럽네요이게 어떻게 우연이에요 시발
화난 섹스중독자 이거 못막습니다
님 화난거 처음봄...
세상이 날 몰카하는거 같음
외눈박이세상에서 두눈박이로 살아가기
진지빨면 동탄 송도는 민주우세긴한데요
어케생각함?
님은 저사진에 송도동탄이 잇는걸로보임? 글고 22년은 대부분 오세훈우세엿을텐데
2022 지방선거는 거의 모든 투표소에서 오세훈이 이겼음
그렇다해도 최소 60%이상인 곳은 보수 유세지역이라는걸 조금만 생각해도 알수 있는데
하~~필 대부분이.... 와 정말 신기한 우연이네요!
지금 민주당욕해야하는데 토다시는거임?
아ㅋㅋㅋ 그 민주당은 선거가 저렇게 망쳐졌는데도
재투표 안해야된다고 주장중이에요
왜겠냐고요
걍 선거 원칙을 대놓고 위반함
큰차이로 이기든 지든이 중요한게아니라 원칙을 어긴 선거기때문에 재투표는 해야됨
이건 무조건 재투표가 맞지

너지금 기하반년96점 대보현을 무시하시는것이냐이런 걸 보면 보편적 정서함양이 부족하면 수능능지는 아무리 높은들 다 무쓸모인듯
와 보현을 기억하는거에요?
투표율 130퍼는 뭐 러시아급이냐 ㅋㅋㅋㅋ
미친거아냐
당연 재투표해야지
130퍼는 뭐에요?
본문 보시면 일부 지역에서 130퍼 넘었다 했어요
100퍼를 넘는게 가능하긴 한건가.. 오류 아닐까요..? 이게 진짜면 이미 난리나지 않았을까 싶은데
이거 진짜에요? 찾아보니 주작같긴한데..
https://www.todayan.com/news/articleView.html?idxno=618965
주작은 아니고 6.3 당일 13시쯤에 선관위 홈페이지에 뜨던 자료인데, 얼마 후에 70%대로 투표율 내려갔습니다. 오류냐 진짜냐는 본인이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하고싶은 말이 있어도 말 못하는게 답답하다..진짜
애초에 민주당 지지자들도 논란 있을 거면 재투표하잔 이야기는 하는 중인데...
재투표를 거부하는 자가 00이다
정부에서는 적당히 넘어가려 하고
폭동 사태 한 번 있을 거 같은데
그런거 안일어납니다. 전국에서 들고 일어나면 좋겠지만 아직까지는 그정도로 많은 국민들이 깨어있지도 않고 행동력이 있지도 않습니다. 전국적인 비폭력 시위까지가 현재로서 생각해볼 수 있는 한계입니다. 그나마 국지적으로 민주항쟁이 일어나봐야 또 1.19 때처럼 함정 파놓고 무더기로 체포해서 싹을 자르려 할겁니다.
보현 정말 오랜만이네요
비유가 딱 적절하네
오세훈이 고작 0.6퍼차이로 이긴게 현실세계에서 가능한거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