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265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2 문제 내겟음 45 1
최고차1 삼차함수 f(1)=4 f'(1)=0 f'(3)=36 이거 식 어캐 세워야 깔끔할까요
-
기하 뉴비 없나 27 1
머 모르는 기출문제 아니면 모르는거 머 업나 나 심심해
-
우히히히히 기분조음 16 2
낮에는 버블티아침엔 쿠키프라페 먹엇삼댇지아니냐는 나쁜말은 ㄴㄴ하루 달달구리 두 잔은...
-
제미나이야 고마워 18 2
멍청한 질문도 화내지 않고 친절하게 답해줘서 고마워
-
걍 과외하는거 그만둘까 11 0
고2 애한테 개념 설명해주고 오늘 1시간 풀어보라했는데 1시간 30분동안 개념원리...
-
연대목표 인문 자연 사탐런여부 17 1
6모 백분위 (언 미 사문 지구) 100 84 2 96 85 라서 지구가 3인데...
-
냉방병 걸렸어 15 1
콜록콜록…
-
별루 안신박랫나봐.. 11 0
안신박하냐.. 나 되게 신받하다 생각햇어.. 나만 허수구나.. 나만 바보야.. 나는 똥쟁이야..
-
260912 사문 이거 정배가 뭔가요? 교통 정리 좀 13 0
옆동네 디시 사문갤에서 260912 문제로 엄청 갑론을박하던데 읽다 보니까 더...
-
과외생 학부모한테 10 1
숙제 좀 줄여달라고 메세지 왔는데 좀 어이가업슴 고2인애가 중딩꺼도 몰라서...
-
8학군 기준 학벌부심(?) 부릴 수 있는 마지노선 10 0
이과는 의대, 치대, 서울대 이과 및 서울대에 준하는 메디컬 문과도 설문과 넓게...
-
멀로 보지
-
겅부해야겟다 7 0
나 삐졋어
-
왜 아무도 관심 없음... 생각보다 다들 모름 국어 내신마냥 처나오면 어떡함
-
iq 재봤는데 8 0
3이라는데 괜찮은거임?
-
로투엠 6 0
젠지는 봐야지
-
고3 현역 고민 6 0
이번 6모가 쉬웠어서 그런지 95점을 받았습니다 근데 이게 정말 제 실력인지...
믿든 안 믿든 이제 부정선거론자한테 할 말이 없어짐
ㅋㅋㅋ..
이거 정보 안남죠?? 제발 ㅠㅠ 잡혀가기 싫어요 ㅠㅠ
드럼통 예약
당연히 남지 ㅋㅋㅋㅋ그래도 모두를 잡아갈수가없잖음뭐
그거 전문단체가 바로옆에 계심
하필 투표용지가 대부분 보수지지 지역에서 부족했지만
암튼 우연임^^
^^;
하.. 부정선거론자들 미쳐날뛰는 거 또 몇년동안 봐야겠노 ㅅㅂㅋㅋ
선관위 갈아엎긴 해야하듯
계엄말이 말고
맞긴함 이번 사건은 너무 병크라..

만약에 있다면한쪽에서만 하는건 아닐거라 생각함
음...!
투표용지 부족이 부정선거랑 딱히 관련이 있으려나
선관위의 신뢰성은 떨어지는개 맞긴 한데 애초에 그 방향이 아얘 다르다고 생각해서
음....네
뭔뜻이죠
사실진심으로저도그냥모르겠습니다
작년 투표율81퍼인데 그때는 안 부족하고 지금은 부족하다? 이상하긴 함 전라도인가90퍼 넘었던데 거긴 또 안 부족하고
그러게요 좀 이상한디
사실 그냥 부족하다는거 자체가 말이 안 되는건데 나라가 미쳐돌아가는거 같네요
이거는 사실 결과론적인 말인데 하필 부족한 지역들도 보수 우세 지역임 중립에서 보면 결과론적인데
부정선거론자들한텐 먹잇감이지
근데 내 주위 권력있는집 자식들은 부정선거 다 믿음
헉
부정적분은 믿음
이건 나도 믿음
맞는거같음
선구안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