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도 머리를 잘 못 쓰는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2591
기를 써서라도 재선거 해야지
그러면 이제 바로 "언론에서 불리한 지역구에도 공정한 선거를 위해 노력..."
이러면서 어쩌고 저쩌고 했을텐데 ㅇ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일본도 막 12 1
도쿄대 못가면 반수하고 그러나
-
저 닉변도했는데 세사는 양때문에 못하겠어서 탈퇴하려고요..
-
진짜 폭력적인 짤 찾음 20 1
-
난 한의대를 올해 간다 4 0
시발 한의대를 가야만 한단 말이다
-
코와이모난데나이 7 0
보쿠라모히토리쟈나이
-
님들 1학기 성적은 9 0
언제쯤 나옴
-
그읽그풀은 과외 어캐함? 16 1
그냥 읽으면돼~ 라고 해도됨?
-
관광지 고트 부산이랑 경주 사이에 무슨 이상한 동네 있는데 16 1
거긴 여행가지 마셈
-
나 애니로 인생을 배웠어.. 13 2
불과 1~2년 전의 나는 애니 프사를 보면 씹덕이다 저런 2D를 왜 보지 사회성이...
-
내일시험공부완벽한줄알았지만저언혀아니여서오늘못자게생긴 17 3
대학생의 무물보 지금 정신상태가 이상하니 그런 줄 아쇼
-
왜 갑자기 애니에서 한 눈 판 사이에 야스하냐 14 0
뭐지
-
대한민국 최상위권 1.9퍼 오르비 16 1
대한민국 평균 연애횟수는 약 4.7회 모쏠 비율은 1.9퍼라던데 물론 30대 중반까지 합친 결과임
-
무제가 노래 제목인걸 11 4
최근에 알았음
-
탐구 추천좀 해주실 분 6 0
반수생이라 이제 공부 제대로 시작하는데 아직 탐구 한 과목을 못정했는데 어떤 과목이...
-
갑자기 우울해졌어 11 0
-
참교육 보는데 솔직히 연출 유치하고 사건당 1회밖에 배정이 안돼서 몰입도 잘 안됨...
-
전역하고 백수라 7 0
Cpa준비를 위해 정보글들을 보는데, 우연히 오르비까지 들어와버려서 내가 옛날에 쓴...
지금 노력해서 이렇게 한건데 그건 노력무산아님? 이라고하면안됨
헉
뭐 눈 앞도 잘 못 보는 것 같지만 멀리 볼 줄은 더더욱모르고 ㅋㅌㅌ
아쉬운 대처.
정말 지지율에 자신있으면 얼른 재선거+당일투표만으로 승부 걸어서 이기면 자기들 세상 완성되는건데 왜 그걸 굳이 피하는 건지 ㅋㅋㅋ
지금 이게 그냥 넘어갈 상황이라고 생각하나 진심 ㅋㅋㅋ
재선거 만으로도 씹어먹을수 있을거 같은데

애초에 그렇게 된 이유가...헉
헉
왜냐고?
?
내가 진실을 알려줄게~
헉
근데 왜 하필 불리한 지역구에서 이런 사태가..
설마..

제발 그만 ㅋㅋㅋ존나역겨움그냥국민이병신으로보이나
양당 모두 은근슬쩍 넘어갈 예정이라네요~
굳이 그럴 필요 있나요? 그냥 씹고 시간지나면 국민성때문에 흐지부지될거고 당선은 그대로 유지될거고 만약 시위하면 함정 판다음에 경찰 동원해서 무더기로 체포하면 되고 고소하면 법원에서 기각때리면 되고 언론은 그냥 닥치게 하거나 별거 아니라는식으로 물타기하면 되는데, 뭐하러 쓸데없이 힘을 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