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145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랑 같이 노래방 가실 분? 24 2
사실 이미 다녀옴.
-
만덕 선착 한명 16 1
-
저한테 덕코 주시면 수능때 커하뜸 16 3
-
소신발언) 수능 영어 절대평가 15 10
절평이라고 공부를 덜 해도 된다는 건 아님 사교육과 경쟁 완화가 절평 전환의...
-
08) 오늘의 국수 실모 15 2
수학 ㄹㅈㄷ로 시간관리 실패해서 멸망 그래도 다 해설 안보고 풀어냄 난 개인적으로 국바 좋아함…
-
스미스머신을...석방하라... 12 4
좀나와라시발사십분째네
-
나도 착한 일 할게 8 2
1등 1000덕 2등 300덕 3등 100덕
-
학원 에어컨 파워냉방으로 틀기 10 0
간접적 시급인상
-
혈압 낮은건 어캐 방법이 없나 9 0
고혈압이아니라 저혈압이라 고민이네
-
삼성전자 현직 질문받아봐용 8 2
진로 취업 회사생활 학교생활 연애 결혼 등 다 괜찮습니당
-
예전엔 모든사람을 논리적으로 정중히 설득하려고 노렸했는데 8 4
등신한테는 등신이라고 말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것 같다.
-
그런데 어쩔 수가 없음 10 4
겪어보지 않은 일이라고 이야기하지 않고, 의견을 가지지 않고서 살 수는 없으니까요...
-
에어컨 18도 풀냉방 틀어놓고 10 1
겨울 이불 덮고 누워잇음,,
-
수능국어 질받 7 2
25 6모 언매 백분위 99 25 9모 언매 20분 지각 100점 26 6모 언매...
-
렌탈여친 개막장이네 9 2
막장드라마가 따로 없다
-
22개정 시발점으로 미적분2 공부하셨던분계신가요? 10 0
작년에 기존의 예전버전의 미적분 시발점 (상,하)로 공부끝내고, 지금은 뉴런이랑...
-
기침 계속하는 얘들 궁금함 6 4
다 조용한데 자기 혼자 10초마다 마른 기침하면 눈치가 안보일 수가 없을거 같은데...
아 진짜 그런소리하지마셈
ㅜㅜ
그런 마인드면 더 병들어 제발 부탁이야
ㅠㅜㅜ

내가 내일 집사 좋은 결과 나오도록 기도할게 걱정하지말고 잘자병원가라
내일 간다
무슨증상있음
혹시 본과생이신가욥 ㅠ
여기서 말하기 좀 거시기한데 약간 염증통(?)같이 오른쪽 허리 아랫쪽 특정 부분이 뻐근하고 기타 증상이 동반됨...
진지하게 별거아닐듯?
예과생이긴함
일단말해봐
네…?? 아프세요..????
예....
아프면 안 되는데… 아프지 마세요 ㅠㅠㅠ
먼소리야!!!
ㅜㅜ
아픔?
넴...
어디가요

아닐 거예요!!흑흑

아닙니더 건강하답니다 걱정 노노ㅜㅜ
나쁘게 생각하면 나쁘게 흘러가요 긍정적으로 생각해여 진짜 괜찮을겁니다
아무 것도 아닐 가능성이 훨 높지만 불안 해소를 위해서라도 병원 가서 확답 받고 오세요!
네 그러려구여ㅠㅠㅠ 여긴 초음파만 해보면 된다길래 낼 혈액검사 하고 바로 보기로 했어요ㅜㅠㅠ
team9n이래서 바로 팔로함요ㅋㅋ
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