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대 와서 밥약 걸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30706
삼김이라도 하나 사드릴게요
작은걸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일본도 막 12 1
도쿄대 못가면 반수하고 그러나
-
저 닉변도했는데 세사는 양때문에 못하겠어서 탈퇴하려고요..
-
진짜 폭력적인 짤 찾음 20 1
-
난 한의대를 올해 간다 4 0
시발 한의대를 가야만 한단 말이다
-
코와이모난데나이 7 0
보쿠라모히토리쟈나이
-
님들 1학기 성적은 9 0
언제쯤 나옴
-
그읽그풀은 과외 어캐함? 16 1
그냥 읽으면돼~ 라고 해도됨?
-
관광지 고트 부산이랑 경주 사이에 무슨 이상한 동네 있는데 16 1
거긴 여행가지 마셈
-
나 애니로 인생을 배웠어.. 13 2
불과 1~2년 전의 나는 애니 프사를 보면 씹덕이다 저런 2D를 왜 보지 사회성이...
-
내일시험공부완벽한줄알았지만저언혀아니여서오늘못자게생긴 17 3
대학생의 무물보 지금 정신상태가 이상하니 그런 줄 아쇼
-
왜 갑자기 애니에서 한 눈 판 사이에 야스하냐 14 0
뭐지
-
대한민국 최상위권 1.9퍼 오르비 16 1
대한민국 평균 연애횟수는 약 4.7회 모쏠 비율은 1.9퍼라던데 물론 30대 중반까지 합친 결과임
-
무제가 노래 제목인걸 11 4
최근에 알았음
-
탐구 추천좀 해주실 분 6 0
반수생이라 이제 공부 제대로 시작하는데 아직 탐구 한 과목을 못정했는데 어떤 과목이...
-
갑자기 우울해졌어 11 0
-
참교육 보는데 솔직히 연출 유치하고 사건당 1회밖에 배정이 안돼서 몰입도 잘 안됨...
-
전역하고 백수라 7 0
Cpa준비를 위해 정보글들을 보는데, 우연히 오르비까지 들어와버려서 내가 옛날에 쓴...

째째해!ㅜㅜ
짠돌이
큰 결심한건데..
태클도 걸어도 되나요?
해봐 ㅋ
설대입구역 몇호선이더라
바보
7호선이요
아 개머네
Gg
설대 갈거니까 사줘
외상은 안 돼요
갑니다
굿
BIG치킨마요삼각김밥 부탁드립니다.
저 빚 져야 합니다
내년에 갈거임
굿
애슐리나 사줘
애슐리 콜 사드릴게요
ㅡ
저 삼겹살이랑 김밥 사줘요
저 신용불량자 돼요 그럼
밥사주세요 선배님
원원은 안 사줌 ㅋ
아줌마한테도 밥 사주나요
참치마요 사드릴게요
설입으로 가는 중
설입 믈어
중간에 버스타고 갈게
진짜죠
저 26학번인데..
저는 츄파츕스면 만족합니다 슨배릠
캬
저는 연세빵도 괜찮음
비싼디..
좋아좋아
선배님선배님 한우 사주세요
1g 사드릴게요

웅뷔페 사준다 하고 두레미담 데려가기
좋구만
진짜걸어도되나요
진짜 걸어도 되는데 진짜 삼김 사줄거에요

서울대 놀러온 비서울대생도 되나요?그런 밥약이 어딧어요